코스모코스, 여가부 주관 ‘2017년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뉴스 제공
코스모코스
2017-12-06 09:08
서울--(뉴스와이어)--코스모코스(대표 나유정)가 여성가족부 주관 ‘2017년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일·가정 양립 제도 활성화를 위해 여성가족부가 가족 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을 심사해 인증을 부여하고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코스모코스는 매주 수요일 6시 정시 퇴근하는 ‘리프레쉬 데이’를 운영하고 있으며 장기 근속직원 포상 및 휴가를 비롯해 가족 건강검진 실시(배우자), 자녀 입학 시 입학축하금 지급, 가족 휴양시설 제공 등의 복지혜택 등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시행해 가정과 일의 양립 가능한 기업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다.

코스모코스는 가정이 화목하고 안정적일 때 직원 업무 능률과 성과가 향상된다며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을 계기로 직원복지 증진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스모코스(구 소망화장품)는 1992년 창립한 이래 ‘꽃을든남자’ 론칭을 시작으로 ‘다나한’, ‘RGll’, ‘뷰티크레딧’ 등 화장품 분야의 대표 브랜드를 출시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2016년 런칭한 ‘비프루브(VPROVE)’는 한국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올바른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전문가가 직접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맞춤형 스킨케어’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smocos.com/

연락처

코스모코스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대리
02-792-0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