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CJ ONE과 디지털 업무 제휴 체결

뉴스 제공
신한카드
2017-12-06 08:39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신한FAN과 CJ ONE의 플랫폼 활성화 및 빅데이타 기반의 공동사업 추진을 위해 서울 용산구에 소재한 CJ올리브네트웍스(이경배, 허민호 공동대표)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신한FAN은 연간 7조원대의 결제액과 900만 고객이 애용하는 국내 카드앱 1위의 모바일 금융 플랫폼으로 신한카드가 운영 중이며 CJ ONE은 문화, 외식, 엔터테인먼트 등 CJ의 30여개 브랜드에서 적립할 수 있는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신한카드와 CJ올리브네트웍스는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맺게 됐으며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금융과 유통의 시너지를 창출할 예정이다.

우선 신한FAN과 CJ ONE 멤버십을 연계, 포인트 전환 및 교차 회원 가입 등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으로 마이신한포인트와 CJ ONE 포인트간 전환을 통하여 고객의 이용 편리성을 증대하고 양사 회원 증대를 도모할 예정이다.

신한FAN내에 CJ ONE 모바일 컨텐츠를 추가하고 신한카드의 위치기반 마케팅 서비스인 지오펜싱을 활용하여 CJ 오프라인 매장의 마케팅도 활성활 계획이다.

양사의 회원 DB 결합을 통한 빅데이타 기반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과 CJ ONE 금융 메뉴 내에 자동차 대출 상품 및 온라인 카드모집 등 고객 가치 제고를 위한 전방위적인 협업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신한FAN클럽과 CJ ONE의 글로벌 멤버십 공동추진 및 신한금융그룹 상품의 CJ ONE 금융 메뉴내 입점 등 양 그룹 차원의 중장기적 협력도 지속 추진할 복안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8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