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산속옹달샘, 한 해를 마무리하는 ‘행복한 가족 마음여행’ 프로그램 실시

‘고도원의 아침편지’로 유명한 아침편지문화재단 고도원 이사장이 직접 운영

친환경숙소와 사람 살리는 밥상, 명상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옹달샘 스테이’

연말연시 & 새해맞이 가족 힐링여행 ‘행복한 가족 마음여행’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열려

뉴스 제공
아침편지문화재단
2017-12-06 09:30
충주--(뉴스와이어)--깊은산속 옹달샘이 '행복한 가족 마음여행’이 참여 가족을 모집한다.

충북 충주에 있는 국내 최고의 명상센터 깊은산속 옹달샘에서 올 연말과 연초, 다양한 스테이 프로그램과 온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행복한 가족 마음여행(이하 행가마)을 준비했다.

행가마는 한 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해를 시작하는 때 온가족이 다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힐링 프로그램이다. 가족들이 함께 하면 좋을 생활명상법을 배우며, 서로를 조금 더 깊이 바라보고 더욱 사랑하며 살아갈 수 있게 해주는 여러 강의와 체험이 다양하게 진행된다.

행가마는 2박3일 일정으로 2인 이상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2~2월 사이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총 4차례 진행된다.

미니 음악회와 옹달샘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집 행가마, 새해맞이 자정 음악회와 걷기명상으로 특별한 한 해를 시작하는 송구영신 특집 행가마, 겨울방학을 이용하여 가족들만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겨울방학 특집 행가마, 세배와 덕담·떡국 이벤트가 있는 설날특집 행가마 등이 주요 내용이다. 자세한 사항은 깊은산속 옹달샘에 문의하면 된다.

옹달샘 스테이는 옹달샘의 살아 숨쉬는 집에서 하룻밤 또는 며칠을 편히 묵으며 사람 살리는 건강한 밥상으로 식사를 하고 옹달샘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휴식하며 명상의 시간을 갖는 ‘休 스테이’ 프로그램이다. ‘스파단식 스테이’, ‘자연명상 스테이’, ‘멍 스테이’, ‘음식 스테이’, ‘요가 스테이’, ‘북 스테이’ 등 옹달샘 스테이는 제각각의 특색을 자랑한다.

추운 겨울, 가장 인기 있는 스테이는 ‘스파단식 스테이’다. 마음을 비우는 명상과 몸을 비우는 단식, 몸의 독소를 배출하는 냉온욕 스파가 스파단식 스테이의 핵심이다.

숲향기 가득한 스파에서 냉온욕을 하고, 문경옥돌이 정갈하게 깔린 황토사우나에서 땀을 쭉 빼면, 맑은 기운으로 다시 태어나는 내가 느껴진다. 다이어트는 덤이다. 최근 방송에 자주 보도된 옹달샘의 ‘멍 스테이’도 스트레스 많은 직장인들 사이에 관심이 높다.

웹사이트: http://www.godowoncenter.com

연락처

깊은산속옹달샘
기획팀
안보영 부장
070-7525-5535
이메일 보내기

참가 문의
깊은산속 옹달샘
1644-8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