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바디, 피트니스 아카데미 교육 정보 공유 플랫폼 ‘위드스포’ 오픈

위드스포 홈페이지 오픈 기념하여 ‘리듬 인 필라테스’ 강좌도 개최

뉴스 제공
코어바디
2017-12-06 09:30
남양주--(뉴스와이어)--코어바디가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아카데미 교육 정보 공유 플랫폼 ‘위드스포’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위드스포는 위드(WITH)와 스포츠(SPORT)의 합성어로 운동 교육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여 건강한 운동을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홈페이지다.

강의 개설자는 개설하고 싶은 강좌를 등록하여 홍보할 수 있으며, 수강 신청 및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보다 체계적인 강좌 관리가 가능해진다. 일반 회원(수강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카테고리별, 지역별 강좌 정보 수집이 가능하며 실시간 강좌 현황 및 상세 정보 확인, 수강 신청도 가능하다.

위드스포는 무료 공유 플랫폼으로 강좌 개설, 수강 신청 등 다양한 서비스를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위드스포는 앞으로 제공할 신청자 모집, 관리, 결제 서비스 등의 자동화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관련 강좌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하는 소통의 장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교육 강좌도 개최된다. 16일부터 2018년 1월 27일까지 총 8개의 강좌를 개최하며 교육 수료 시 참가비에 상응하는 제품과 상품권을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16일 열리는 ‘리듬 인 필라테스(Rhythm in pilates)’ 교육은 오리엔탈 필라테스 권소랑 대표강사와 오은영 대표가 직접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리듬 인 필라테스 교육은 탄성저항밴드로 유명한 스벨투스 ‘엘라스티밴드’를 사용하여 신나는 리듬에 맞춰 긴장 이완과 근력 향상,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필라테스 운동법을 소개한다.

리듬 인 필라테스 교육은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4만원으로 교육 수료 시 엘라스티밴드 멀티 10kg 그린 1개(3만3000원 상당) 및 점심이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강좌 정보 확인 및 수강 신청은 위드스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모집이다.

코어바디 개요

코어바디는 퍼스널트레이닝, 필라테스, 운동재활소도구 수입, 유통 회사이다. 이탈리아 짐닉 브랜드의 피트니스/스포츠 디스트리뷰터로 메인 상품으로는 짐볼, 운동매트, 폼롤러, 필라테스링 등이 있다.

위드스포: http://www.withspo.com/

웹사이트: http://www.corebody.co.kr

연락처

코어바디
위드스포 마케팅팀
이지혜 사원
070-7505-7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