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신개념 서베이 커뮤니티 ‘나우앤서베이 패널’ 서비스 개시

국내 최초 개시한 온라인 서베이 플랫폼 나우앤서베이의 대중화 선언

12월 4일 유저 참여형 커뮤니티 ‘나우앤서베이 패널’ 개시

신개념의 서베이 패널 커뮤니티 문화 창조

뉴스 제공
엘림넷
2017-12-05 16:30
서울--(뉴스와이어)--(주)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서베이 플랫폼 나우앤서베이의 대중화를 위하여 패널 서비스를 개시하기로 하고 공식적으로 패널 회원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나우앤서베이는 2011년 국내 최초로 개시한 개방형 셀프 서베이 플랫폼으로 자체 고객이나 패널을 보유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과 리서치 회사들이 주 고객이었으나 누구나 언제든지 설문을 제작하고 응답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하기 위하여 새로운 개념의 패널 서비스를 개시했다.

나우앤서베이가 이번에 모집하는 패널은 기존의 설문조사 패널과는 다른 유저 참여형 커뮤니티 패널로 설문조사 참여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설문을 작성하여 다양한 사람들의 생각과 의견을 물어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나우앤서베이 패널 회원들은 직접 설문을 제작하여 나우앤서베이 설문광장이나 SNS, 블로그, 커뮤니티 등을 통하여 배포하여 인원 수에 제한 없이 응답을 받을 수 있고, 다른 패널들이 올린 다양한 설문에 참여하여 의견을 제시하고 토론에 참여할 수도 있다.

나우앤서베이는 설문에 응답한 나우앤서베이 패널에게 나우캐시(1캐시=1원)를 지급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나우앤서베이’와 자사의 화상회의 플랫폼 ‘나우앤나우’의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엘림넷은 나우앤서베이 패널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되는 친구 추천 이벤트는 추천한 친구가 나우앤서베이 패널에 가입하면 가입한 수만큼 무제한으로 나우캐시가 적립되며, 추천되어 가입한 친구의 수가 늘어날수록 추가 보너스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최다 추천을 한 7명을 선정하여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나우앤서베이 장요성 과장은 “전통적인 설문조사 패널 서비스를 경험하면서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수동적인 참여의 한계와 진부함을 느꼈다”며 “나우앤서베이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능동적으로 다양한 서베이 커뮤니케이션에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신개념의 서베이 패널 커뮤니티 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엘림넷 개요

엘림넷은 1996년 국내 최초 56kbps를 지원하는 PSTN서비스 개시, 1997년 인터넷 전용회선 서비스 개시, 1999년 강남(역삼동)과 본부에 IDC(인터넷 데이터센터) 구축 등으로 기업 대상 인터넷 전문 기업으로 위치를 공고히 하였다. 2004년에는 IBT기술을 기반으로 네트워크 보안기능을 통합한 인터넷 VPN 전용회선 서비스를 출시하여 네트워크 보안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2007년에는 신개념 화상커뮤니케이션 나우앤나우(NOWnNOW)서비스를 개시하여 그린IT의 리더로 자리잡고 있으며 e비즈니스를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온라인 IT미디어 사이트인 PCBEE를 인수하여 국내 IT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2009년에는 웹어플리케이션 방화벽장비를 개발하고 특허출원함으로써 네트워크 보안업체로서의 위상을 높였으며 2010년에는 오픈마켓 실시간 화상교육 서비스인 나우앤스터디를 오픈하여 국내 교육환경을 스마트 온라인교육으로 전환하는 효시가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elim.net

연락처

엘림넷
나우앤서베이 사업팀
장요성 팀장
02-3149-48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