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 사전 판매 1만개 완판

2018년 신제품 스킨케어 ‘셀라비브’ 사전 판매 시작 8일 만에 1만개 완판 흥행

셀라비브, ‘보이는 것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 9종 구성

2018년 2월 국내 공식 출시 예정

2017-12-05 09: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는 내년 국내 공식 출시 예정인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CELAVIVE)’가 출시 전 한정 판매 실시 8일만에 준비된 물량 1만개가 완판됐다고 밝혔다.

유사나는 11월 23일(목)부터 유사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회원 대상으로 ‘셀라비브’ 출시 전 한정 판매를 실시했다. 판매 시작 당일부터 ‘셀라비브’의 일부 제품은 완판을 기록했으며, 12월 1일 기준 준비된 모든 물량이 완판됐다. 국내 많은 회원들로부터 ‘셀라비브’ 출시 일정 등 제품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국내 공식 출시는 2018년 2월 예정이다.

완판 행진을 기록한 유사나의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는 ‘세포’를 의미하는 ‘Cell’과 ‘생기있는’을 의미하는 ‘Alive’의 합성어다. 특히 ‘셀라비브’는 유사나만의 노하우가 담긴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기존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화장품에까지 확장, 접목시켰다.

유사나 ‘셀라비브’는 ‘보이는 것 그 이상의 아름다움’이라는 컨셉 아래 클렌징부터 토너, 에센스, 데이크림과 나이트 크림까지 총 9종의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출시된다(컨디셔닝 메이크업 리무버, 크리미 폼 클렌저, 퍼펙팅 토너, 하이드레이팅 아이 에센스 바이탈라이징 세럼, 프로텍티드 데이 로션/크림, 리플레싱 나이트 젤/크림).

유사나의 10년간 노하우와 연구 끝에 탄생한 ‘셀라비브’는 피부 건강을 고려하여 올리브 열매 복합 추출물, 서던우드 추출물, 산자나무 오일 등 엄선된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을 함유했다. 산뜻한 발림성은 물론 피부 속까지 수분과 영양을 탄탄하게 채워주는 흡수력 또한 뛰어나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김충훈 지사장은 “유사나의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인 셀라비브가 이번 출시 전 한정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많은 국내 소비자들도 곧 셀라비브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니 내년 국내 공식 출시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장혜진 대리
070-4035-3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