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오도스 이미징 인수… 센서 및 안전 애플리케이션에 3D ToF 기술 활용 목적

고객사의 제조 시스템 안팎 효율과 가시성 높일 수 있는 솔루션 구현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7-12-04 11:30
밀워키,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이 스코틀랜드 기술 기업인 오도스 이미징(Odos Imaging)을 인수했다. 오도스 이미징은 산업용 영상 제품을 위한 3차원 ToF(time-of-flight) 센싱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센싱 제품에 이 기술을 적용해 자동차 및 일반 조립, 포장 및 재료 가공, 물류 등 광범위한 산업용 제품의 수요에 부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리 랜드(Lee Land) 로크웰 오토메이션 부사장 겸 안전/센싱/연결 사업부 총괄은 “이번 인수로 연결된 기업 기반을 이루는 주축인 스마트 센싱 및 안전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3D ToF 센서 기술을 산업용 제품에 적용함으로써 기존 역량을 크게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2010년 설립된 오도스 이미징은 스코틀랜드 에딘버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제조 시스템 안팎의 가시성을 높여주는 고객 솔루션을 지원하는 3D 영상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크리스 예이츠(Chris Yates) 오도스 이미징 최고경영자(CEO)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일원으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3D 영상 솔루션을 개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부단한 혁신 노력과 탁월한 전문 기술은 언제나 경의의 대상이었다”며 “전략 실행에 주축을 담당하면서 생산적이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비전 달성에 기여할 날이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2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국가의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2010050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키스 레스터(Keith Leste)
미디어 담당
+1 414-382-4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