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X올드독, 콜라보레이션 캘린더 증정 이벤트 실시

인기 웹툰 캐릭터 ‘올드독’ 활용한 ‘2018 칭따오로 행복하개’ 캘린더 제작

칭따오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 이벤트 통해 1천명에게 무료 증정

뉴스 제공
비어케이
2017-12-04 09:18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 대표 라거 칭따오가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인기 웹툰 캐릭터 올드독과 콜라보레이션 한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칭따오와 올드독의 콜라보레이션 캘린더는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인기 웹툰 캐릭터 올드독의 정우열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캘린더에는 ‘2018 칭따오로 행복하개’를 주제로 하여 매 월 시즌에 맞는 올드독 캐릭터 일러스트와 ‘2018 무술년을 기대하개’, ‘아프지 말고 튼튼하개’ 등 ‘개’로 마무리 되는 유머러스한 문구를 배치해 칭따오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다.

칭따오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2017년 한해 동안 칭따오와 함께 즐거웠던 추억을 댓글로 공유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당첨자 총 1천명에게 캘린더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일 칭따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칭따오의 공식 수입 유통사 ㈜비어케이는 올 한해 칭따오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일상에 유쾌함을 더하는 '펀 비어(Fun beer) 칭따오와 함께 2018년도 즐겁고 유쾌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칭따오 개요

칭따오는 독일의 장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라오샨 지방’의 맑은 물을 결합시켜 탄생됐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품질의 청도지방의 ‘홉’을 사용하여 상쾌한 청량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깊고 풍부한 재스민 향과 함께 부드러운 목넘김을 즐길 수 있다. 1978년 중국 맥주 수출의 약 98%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했으며, 2011년 중국 내 수출 1위 맥주, 전 세계 6번째로 큰 맥주 브랜드로 성장하며 아시아 NO.1 맥주로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시원한 목 넘김과 특유의 깔끔한 맛은 칭따오 마니아층을 형성하는데 한 몫 했다. 현재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캐나다, 미국, 브라질, 멕시코, 일본 등 세계 9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1972년 미국 시장 진입 이래, 판매량이 가장 높은 중국 맥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아시아뿐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비어케이 개요

㈜비어케이는 수입주류를 국내 시장에 전문적으로 수입·유통하는 회사다. 지난 2000년 중국을 대표하는 칭따오(Tsingtao)와 오세아니아 최대의 RTD브랜드인 크루저(Cruiser)의 한국 내 공급원으로 선정되어 국내 수입맥주 시장 형성을 이끌었다.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다. 자세한 내용은 비어케이 홈페이지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eerkorea.net

연락처

비어케이 홍보대행
KPR
안은샘 AE
02-3406-22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