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카드업계 최초 국가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 수상

뉴스 제공
비씨카드
2017-12-04 08:48
서울--(뉴스와이어)--BC카드(대표이사 사장 채종진)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17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업계 최초로 신용카드 부문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BC카드는 국내 금융사 및 고객대상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실시했다. BC카드를 이용하는 실제 고객으로 구성된 △고객패널제도는 지난 2008년 처음 도입이래 고객 관점 상품 안내장 용어 변경 등 160건의 아이디어가 실제 업무에 반영됐다.

아울러 고객편의를 위해 △콜센터 내 고객민원 One-Stop 서비스를 구축하여 민원처리시간을 줄였고 △장애인고객 응대가이드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올해에는 △여행항공권(여행엔BC) △대학로 공연·맛집(그곳엔BC) △도서문화(독서엔BC) 관련 할인 등 고객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신규 마케팅도 진행했다.

채종진 BC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카드업계 최초로 국가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BC카드
홍보팀
장락유 사원
02-520-45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