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 바른어묵’ 신규 TV CF 공개

매일 새 기름으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한 우리 아이 먹거리

아이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안전한 믿을 수 있는 먹거리로 인기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17-12-04 08:38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뜨끈한 어묵국이 생각나는 겨울철을 맞아 ‘동원 바른어묵’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동원 바른어묵’의 핵심가치인 ‘Daily Oil Change, 매일 새로운 기름’을 강조하는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맑고 투명한 새 기름과 며칠째 사용해 탁해진 기름을 비교해 새 기름의 신선함과 깨끗함을 강조했다. 이어 ‘동원 바른어묵’으로 만든 다양하고 맛있는 어묵 요리를 보여주고 그것을 맛있게 먹는 어린 아이의 행복한 표정으로 끝을 맺는다.

동원F&B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만드는 어묵, ‘동원 바른어묵’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동원 바른어묵’은 고온에서 짧은 시간에 튀겨내 신선하고 맛이 깔끔하다. 기름 자체도 어묵에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대두유가 아닌 카놀라유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다. 카놀라유는 오메가-3 지방산 등 불포화 지방산이 90% 이상 함유되어 있다. 합성착향료 등 5가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만들었다.

‘동원 바른어묵’은 얇은사각, 도톰사각, 국탕용, 얼큰한국탕용, 전골용, 봉, 아이용어묵국 등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 밥 반찬으로 알맞은 어묵조림이나 어묵볶음을 비롯해 겨울철에 잘 어울리는 어묵탕이나 어묵전골 등으로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동원F&B는 이번 CF를 통해 ‘동원 바른어묵’을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로서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최현진 주임
02-589-3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