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에어즈락 아카이브 3.0 출시

어플라이언스형 아카이브 시스템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7-12-01 17:48
서울--(뉴스와이어)--웹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이 어플라이언스형 아카이브 시스템인 에어즈락 아카이브 3.0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에어즈락 아카이브(어플라이언스형)’는 나라비전의 기존 아카이브 제품 ‘에어즈락 아카이브 3.0(Ayersrock Achive 3.0)’의 SW/HW 일체형 버전이다.

이메일 아카이빙은 기업 내에서 비즈니스에 사용된 이메일을 손쉽게 보존하고 정보탐색 기록 등으로 잠재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활용하는 시스템이다. 모든 조직에서 이메일 아카이빙은 기초적인 IT 및 문서 보안의 첫 단계다. 에어즈락 아카이빙 솔루션을 통해서 장기간 메일을 보관하고 검색을 단순화하고 필요 시 복구할 수 있으며 스토리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에어즈락 아카이브 솔루션은 다양한 조건 검색이나 첨부파일 이름 및 내용 검색, 검색한 데이터 복구 및 저장 기능을 제공하고 백업 및 복구 내역 모니터링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고객사 내부 감사, 보고, 보관 정책에 부합하는 사용자별 권한 설정 기능을 갖고 있으며 사용자가 한눈에 백업 및 복구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통계 기능을 제공한다. 메일 데이터 및 DISK 사용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차성윤 나라비전 영업대표는 “이번 SW/HW 일체형 출시는 나라비전에게는 큰 의미가 있다”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요구사항을 충실히 반영하고 이에 대한 해답을 주는 솔루션 기반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나라비전은 국내 웹메일 솔루션을 최초로 개발한 업체로 1995년 설립돼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기획팀
김은송
1544-0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