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DCIG가 발행한 중복제거 타겟 백업 어플라이언스 가이드에서 ‘추천’ 솔루션에 선정

신뢰받는 분석전문 기관, 2018 구매자 가이드에서 엑사그리드를 상위 등급으로 평가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7-12-01 15:10
웨스트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 중복제거(data deduplication)를 통해 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hyper-converged secondary storage (HCSS) for backup)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11월 30일 독립적인 IT 전문분석 업체인 DCIG가 최근 발행한 ‘2018 중복제거 타겟 백업 어플라이언스 구매자 가이드(2018 Deduplication Backup Target Appliance Buyer’s Guide)’에서 엑사그리드의 디스크 기반 백업 어플라이언스가 또 한번 ‘추천(Recommended)’ 등급을 받았다고 11월 31일 발표했다. 이 분석기관은 기업들이 디스크 기반 백업과 관련해 그들의 사업과 기술적 요건에 맞는 최선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한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CEO는 “엑사그리드가 DCIG 구매자 가이드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것이 벌서 4년째로 우리의 차별화된 제품 아키텍처의 역량과 제공 속도 및 안정성이 지속적으로 검증되고 있음을 의미한다”며 “4년 연속으로 인정 받아 매우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DCIG의 분석가들은 랜딩 존(landing zone)과 전체 어플라이언스를 단일 스케일아웃(scale-out) 시스템에 결합하는 엑사그리드의 독자적인 아키텍처가 경쟁사들의 제품과 차별화된 솔루션을 만들어낸 요인이라고 평가했다. 제롬 웬트(Jerome Wendt) DCIG 사장 겸 대표 애널리스트는 “기업들은 중복제거 타겟 백업 어플라이언스를 더욱 빠르게 확장하고 더 쉽게 관리해야 하며 동시에 전보다 더 빠른 복구 속도를 필요로 한다. 엑사그리드의 EX40000E와 EX32000은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기 때문에 ‘2018 중복제거 타겟 백업 어플라이언스 구매자 가이드’에서 ‘추천’ 등급을 받았다. 엑사그리드의 솔루션은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백업 및 복구 요구사항들을 초과 충족하는 동시에 그들이 요구하는 확장성과 편리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 독자적인 랜딩 존, 지속적인 가상화 개선, 원활한 배치 등이 EX40000E 및 EX32000E 어플라이언스가 ‘추천’ 등급에 선정되는 요인이 됐다. 엑사그리드는 스케일 아웃 백업 저장 및 독자적인 랜딩 존을 통해 유사한 경쟁사 제품에 비해 인제스트(ingest) 시간과 복구 및 VM 부팅 시간이 각각 3배 및 20배 이상 빠르다. 또한 엑사그리드는 데이터 증가에 따른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제공하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엑사그리드를 사용해 IT 시스템은 가장 빠른 백업, 복구, VM 부팅을 할 수 있고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 및 시스템의 손쉬운 확장을 가능하게 해 초기 투자와 후속 비용을 가장 낮게 부담하면서도 필요한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엑사그리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 필요성을 제거하고 제품의 노후화를 방지한다.

‘DCIG 2018 중복제거 타겟 백업 어플라이언스 구매자 가이드’는 장래의 구매자가 그들의 특정한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해 제품 선정 과정에서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해준다. 따라서 장래의 구매자는 필요한 제품 평가에만 에너지를 집중해 그들에게 필요한 최선의 솔루션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다.

DCIG 개요

DCIG는 IT산업 전문 분석가들로 구성되었으며 IT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에 대한 정보와 통찰력 있는 제3자 분석 및 해설을 제공한다. DCIG는 독립적으로 DCIG 구매자 가이드 에디션(DCIG Buyer's Guide Editions)을 개발하고 접근 라이선스를 부여한다. DCIG 구매자 가이드는 데이터 센터 인프라 제품 기능에 대한 포괄적이고 심층적인 분석을 통해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DCIG는 또한 블로그 기사, 고객 검증, 제품 리뷰, 특별 보고서, 집행, 표준 및 전문 백서 등의 형태로 후원 콘텐츠를 개발한다. DCIG의 대상 독자는 최고위급 임원, IT 매니저, 시스템 및 스토리지 엔지니어 및 아키텍트, 언론, 잡지, 웹사이트 편집자, 블로거, 금융 및 기술 애널리스트,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자 등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dcig.com 참조.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회복을 제공한다.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 필요성을 제거한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ExaGrid), 링크드인, exagrid.com 참조. ExaGrid customers에서 엑사그리드 고객들의 평가 및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 확인.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300050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크리스틴 머피(Christine Murphy)
+1 508-898-2872 x248
cmurphy@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