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디오, 엔트리급 이어폰 ‘Pinnacle P2’ 국내 출시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7-11-30 13:1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음향기기 유통업체 사운드캣이 미국의 라이프스타일 음향기기 브랜드인 Mee Audio의 플래그쉽 라인업의 신제품 “Pinnacle P2”을 국내에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오디오는 그동안 플래그쉽 라인업 Pinnacle P1을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라인업을 기반으로 국내에서 인지도를 높여 왔으며, 최근에는 엔트리급 모델 신형 Pinnacle P2를 새롭게 출시했다.

Pinnacle P1의 기술을 기반으로 새로워진 로-임피던스 보이스 코일의 1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오디오 출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으며, 외부 충격을 흡수하여 완충시키는 ABS 소재로 유닛 쉘을 제작해 내구성을 더욱 향상시킨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또한 두 가지 스타일의 착용 법을 제공하는데, 케이블을 귀 위쪽으로 걸어 착용하는 오버-이어형 과 케이블을 귀에 걸지 않고 다운-피팅 한 일반형 스타일 중 원하는 방법으로 이어폰을 착용할 수 있는 것도 Pinnacle P2만의 매력이라 할 수 있다.

사운드캣은 Pinnacle P2는 엔트리급 이어폰임에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며 가성비 높은 브랜드로 정평이 나있는 Mee Audio의 플래그쉽 라인업 신제품 Pinnacle P2의 출시는, 모든 사람들이 음악을 듣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려는 Mee Audio의 기업정신을 드러내는 것이라고 밝혔다.

Pinnacle P2는 현재 사운드캣의 종합 직영몰 자운드 및 각종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식 소비자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조은경
070-4639-2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