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7-11-30 09:1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Special Treat For You’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산타클로스’에게 휴식을 주고 그 자리를 대신해 온 세상에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는 내용이다.

다음달 1일 시작하는 이번 캠페인은 현대인들이 잠시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투썸 케이크와 함께 ‘휴식’을 즐기며 조금 더 여유롭고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고객들의 ‘휴식’을 더욱 빛내줄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이어 12월 1일부터는 매장에서 쉬고 있는 '산타클로스’와 ‘루돌프’의 재미있는 에피소드 영상을 매장 스크린, 페이스북, 블로그 등 온·오프라인에 공개해 캠페인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2017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는 ‘기프트박스’다. 진한 다크 초콜릿 풍미가 가득한 초콜릿 생크림과 라즈베리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뤘다. 사각형 모양 케이크 위에 크랜베리, 블루베리 및 생딸기를 듬뿍 올려 말 그대로 풍성한 ‘선물 박스’를 떠올리게 한다.

함께 선보인 ‘바닐라 크렘브륄레’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하얀색 글레이즈(glaze, 광택을 내는 기법)가 눈길을 끈다. 파운드 시트 위에 크렘브륄레 무스, 캐러멜, 마스카포네 생크림, 바닐라 무스를 층층이 올려 더욱 달콤하고 부드럽다.

크리스마스 캠페인 론칭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일부터 25일까지 ‘투썸 모바일 앱’에 접속하면 매일 1회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프트박스 케이크, 머그잔, 겨울시즌음료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택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기프트카드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증정 등 추가 행사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커뮤니케이션팀
임종욱
02-6740-4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