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ympus Labs, Pre-ICO 통해 블록체인 세계에 새로운 금융생태계 창출

뉴스 제공
Olympus Labs
2017-11-29 13:35
뉴욕--(뉴스와이어)--블록체인과 가상화폐 기업들이 펀딩을 통해 수백만 달러를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시장 내 기업과 투자자들이 상품과 툴 헤지를 통해 가상화폐 자산 관리 능력을 시급히 향상시켜야 할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Olympus Labs는 가상화폐 기반 기업과 투자자들이 극도로 변동성이 심한 시장 하방 리스크로부터 보호 받음으로써 통제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금융 툴과 프로토콜을 제공하고 있다.

카이 첸(Kai Chen) Olympus Labs CEO는 “Olympus Labs는 인덱스, ETF, 옵션, 선물 등 가상화폐 기반 금융 상품을 통합한 사업자다. Olympus는 제3자 금융상품 개발자, 핀테크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거래소, 시장 분석 툴, 결제 서비스 등(Kyber, Shapeshift, Sentiment)에 기반한 상품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Olympus Labs는 27일 외부 투자자들의 높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Pre-ICO 토큰 판매를 시작했다.

Olympus의 상품은 기능성과 장기적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Olympus는 업계 경쟁에 맞서기 위해 가상화폐 시장 내에 드러난 빈 공간을 메우는 한편 상품의 사용성과 수익성을 실질적으로 보장한다. 가상화폐 기반 파생상품을 위한 프로토콜을 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당사의 상품들은 현재의 스팟 시장이 한층 성숙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Olympus의 상품들은 우선 사용자가 비트코인을 빌리거나 빌려줄 수 있게 할 것이다. Olympus 상품 가운데 두 번째로 출시될 가상화폐 인덱스 펀드는 투자자들이 한 번에 다양한 가상화폐를 매입할 수 있으며, 수익은 개별 스팟 가상화폐 대신 시장 내에서 움직인다. 상용화 가능한 핀테크 중심의 스마트 계약을 통해 거래소들은 내부에서 거래되는 가상화폐 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추적하는 자체 인덱스를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다.

◇Pre-ICO 참여 방법

Olympus Labs 토큰 판매는 27일 오후 8시(현지시간, GMT+8/UTC 12pm)에 시작되었으며, 12월 3일 오후 8시(현지시간, GMT+8/UTC 12 pm)에 종료된다. 100 Olympus 사전 판매 약관: ETH 이상 기여한 투자자들은 10%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1 ETH = 677 Olympus 토큰). 보너스 지급은 ICO 이후 실시된다. KYC 절차를 거친 투자자는 MOT를 발급 받으며, KYC 인증에 실패한 투자자는 ETH로 환급 받는다. Olympus Lab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 기간(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동안 웹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참고: 토큰 판매와 관련된 정보는 웹사이트, 텔레그램 그룹 등 당사의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서만 전달된다.

Olympus Labs 개요

Olympus는 기존 금융시장과 블록체인 기술 양 방면에 폭넓은 전문성을 갖춘 응집력 있는 팀이 이끌고 있다. 창립자 겸 CEO인 카이 첸(Kai Chen)은 모건스탠리에서 월가 경력을 시작했으며, 이후 맥킨지와 PIMCO에서 근무했다. 당사 개발팀에는 구글 중국 사업부 개발 커뮤니티 팀장 출신도 포함되어 있다. 경영진 중 한 명인 다니엘 사브리나(Danielle Sabrina)는 마케팅 전문가이자 다수의 ICO를 성공적으로 실시한 베테랑으로 고객들이 Inc 500, Forbes Next Billion Dollar Startup, Entrepreneur 360 등 유수의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데 기여했다. 다니엘의 활약상은 허핑턴포스트와 Entrepreneur에도 보도된 바 있다. Olympus는 또한 모건스탠리와 맥킨지 경영진 출신으로 구성된 강력한 자문위원회도 가지고 있다.

Olympus Labs 소셜미디어

Olympus Labs와 Pre-ICO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트위터(@olympuslabsbc), 텔레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yc.olympuslabs.io/
홈페이지: http://olympuslabs.io/web

연락처

Olympus Labs
Danielle Sabrina
이메일 보내기

What Vibes Your Tribe
Sharde' Brow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