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폼, 야스카와전기서 투자 받아

뉴스 제공
Transphorm, Inc. 나스닥 TGAN
2017-11-30 09:00
골레타,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최고 신뢰도(국제반도체표준협의기구[JEDEC] 및 자동차 반도체 품질 표준인AEC-Q101 인증 획득)의 650V 질화 갈륨(GaN) 반도체를 디자인, 제조하는 선도기업인 트랜스폼(Transphorm Inc.)이 야스카와전기(Yaskawa Electric Corporation)로부터 1500만달러를 투자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번 투자는 야스카와전기가 트랜스폼의 고전압 질화 갈륨(GaN)을 통합(integrated) Σ-7 F서보 모터에 채용하여 전례 없이 우수한 성능과 전력 밀도를 달성했다고 발표한지 불과 몇 주 만에 이뤄졌다. 트랜스폼은 투자 받은 자금을 질화 갈륨(GaN) 제품 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 사용할 예정이다.

츠츠이 유키오(Yukio Tsutsui) 야스카와전기 본사 연구개발(R&D)센터 총괄은 “우리는 광전지 변환기 및 통합 Σ-7 F서보 모터 같은 제품의 연구 개발 단계에서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 질화 갈륨(GaN)을 채용하여 득을 봤다”며 “트랜스폼이 앞으로 새로운 제품과 첨단 기술을 개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통합 Σ-7 F제품은 고전압 질화 갈륨(GaN)제품인 서보 모터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시장을 목표로 공동개발 사업을 통해 개발하고 있다. 또 이 기술은 자동차 시스템, 데이터 센터, 산업용 전원 장치, 신재생 에너지 및 기타 광범위한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다.

트랜스폼의 우메시 미시라(Umesh Mishra) 회장,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공동 설립자는 “트랜스폼은 질화 갈륨(GaN) 플랫폼의 품질과 신뢰성에 최우선을 두고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며 “회사가 그러한 점에 역점을 두어 왔기 때문에 야스카와전기와 같이 기술을 혁신할 뿐 아니라 질화 갈륨(GaN)의 실질적 영향력을 입증하여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친 선구적 기업체들과 강력한 고객 관계를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야스카와전기에서 지원을 받은 것은 높아지고 있는 질화 갈륨(GaN)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성을 반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야스카와전기(Yaskawa Electric Corporation) 개요

일본 기타큐슈에 있는 야스카와전기(Yaskawa Electric)는 동작 제어, 로봇공학 및 시스템 엔지니어링 분야 핵심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 기업이다. 1915년에 설립된 야스카와전기는 100년 동안 특출하게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해 왔다. 기계전자공학 솔루션에 역점을 두고 있는 회사는 전세계적으로 2000만개 이상의 AC드라이버, 1500만개의 서보 모터, 30만개의 로봇을 공급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yaskawa.co.jp 참조.

질화 갈륨(GaN)의 혁신

트랜스폼(Transphorm)은 고전압 전력변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성능과 신뢰성을 가진 질화 갈륨(GaN) 디바이스를 제공하여 질화 갈륨 혁신(GaN Revolution)을 주도하는 세계적 반도체 기업이다. 회사는 디자인에서부터 제조, 디바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지원에 이르는 모든 개발 단계에 업계에서 가장 경험이 많은 질화 갈륨(GaN) 엔지니어 팀을 배치하여 수직적으로 통합된 업무 접근 체제를 구축했다. 600건 이상의 특허로 업계 최대 규모의 지적 재산(IP) 포트폴리오가 뒷받침하는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질화 갈륨(GaN) 전계 효과 트랜지스터(FET)에 대해 업계에서 유일하게 JEDEC와 AEC-Q101표준 인증을 받았다. 트랜스폼의 혁신 기술은 전력전자 제품이 실리콘의 한계를 넘어 효율성을 99%이상 달성하고 전력 밀도를 40% 더 높이며 시스템 비용을 20% 더 낮추게 한다. 트랜스폼의 질화 갈륨 혁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ransphormusa.com) 또는 트위터(https://twitter.com/transphormus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721230&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ransphormusa.com/

연락처

트랜스폼(Transphorm Inc.) 홍보대행
크림슨 커뮤니케이츠(Crimson Communicates)
헤더 에일라라(Heather Ailara)
+1 917.715.3273
heather@crimson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