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등촌7종합사회복지관서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아름다운 사진관’ 재능기부 활동 실시

뉴스 제공
세기P&C
2017-11-28 13:34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가 25일(토)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등촌7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는 ‘아름다운 사진관’ 장수사진 재능기부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사진관’ 행사가 실시된 서울 강서구 등촌동은 서울에서 세 번째로 어르신 인구 비율이 높으나 경제적, 정서적으로 취약한 어르신들이 많이 살고 있는 곳이다.

평소 경제적인 어려움과 가족과의 단절로 인하여 사진관에서 값비싼 영정사진을 찍을 수 없었던 어르신들께 세기P&C가 행복과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장수사진 촬영 기회를 마련했다.

장수사진 ‘아름다운 사진관’ 재능기부에 참여한 이태훈 과장은 “2016년 신당종합복지관에서 가족 나들이, 가족사진 으로 시작한 봉사활동이 강서구 등촌동 지역으로 이어져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며 “정화예술대학교 미용예술학부 메이크업 전공 재학생들이 메이크업 및 헤어 등 봉사활동에 동참하여 아름다운 사진관의 행사가 더욱 빛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 과장은 “앞으로도 세기P&C 임직원 모두가 지역 사회를 위해 함께 나눌 수 있는 재능기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따뜻한 나눔문화 확산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기P&C는 이날 촬영한 어르신들에게 세기나눔프로젝트가 이어온 촬영 사진이 담긴 액자를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홍보팀
김성민
02-3668-3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