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ROG Swift PG27VQ 국내 판매 시작

TN패널, 1m/s의 응답속도로 동급 디스플레이 중 가장 빠른 속도 제공

1800R 곡률의 완벽한 커브드(curved) 모니터로 실제와 같은 현실감 제공

게이머 친화적 디자인, ROG 시그니처 라이트를 통한 커스터마이징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7-11-28 10:02
서울--(뉴스와이어)--세계 게이밍 모니터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ASUS(이하 에이수스)가 자사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ROG(Republic of Gamers)를 통해 27인치 커브드(curved) WQHD 모니터 ‘ROG Swift PG27VQ’(이하 PG27VQ)의 한국 시장 판매를 알렸다.

11월 16일 부산 지스타 ROG 부스 런칭쇼를 통해 첫 선을 보였던 PG27VQ는 ‘세계에서 가장 반응 속도가 빠른 커브드(curved) 모니터’라는 명성에 걸맞는 최상의 성능을 자랑해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PG27VQ는 TN패널을 사용하여 1m/s의 응답속도로 동급 디스플레이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제공하며 엔비디아의 ULMB technology를 통해 모션 블루 현상 및 인풋렉(Input Lag)현상을 최소화해 일인칭 슈팅(FPS) 게임에 최적화 된 성능을 발휘한다.

165Hz 주사율 부스팅이 가능한 WQHD(2560 x 1440)해상도를 제공하는 점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NVIDIA 사의 GeForce® GTX 그래픽 카드 호환에 G-SYNC™ technology의 기술의 결합으로 제공하는 165Hz의 주사율은 더욱 부드럽고 빠른 화면을 출력해 뛰어난 실사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1800R 곡률의 완벽한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갖춰 시야를 적절히 감싸 안아주는 광시야각이 실제와 같은 현실감을 더해 완벽한 게임을 즐기기에 충분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성능은 물론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 고사양 게임을 즐기는 PC 마니아 층의 심미적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Aura 동기화 라이팅 기술’을 적용하여 삼원색의 빛이 일정한 패턴을 갖고 점멸 및 발광하며 모니터 뒷면에서 아름다움을 발한다.

Aura Sync 소프트웨어를 통해 손쉽게 다른 주변장치와 동기화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빛의 신호가 Aura Sync 라이팅 테크놀로지로 제어할 수 있어 △숨쉬기 모드 △음악 모드 △CPU/GPU 온도 모드 등 다양한 옵션 선택으로 디테일한 감성 표현도 가능하다.

또한 하단부 ROG 시그니처 라이트는 스탠드 하단부에 위치하여 제품의 감성을 더했다. 2개의 ROG 로고 커버와 3개의 빈 커버가 함께 제공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본인만의 감성을 표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실제 프로 게이머들의 의견과 함께 개발되어 PC 마니아 층에게 높은 신뢰를 얻은 ‘게임플러스’ 기능 탑재로 타이머, 프레임 수치 확인, 조준선 등 승리를 위한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ASUS는 ROG Swift PG27VQ가 성능뿐만 아니라 게이머 친화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으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원하는 국내 PC 마니아 층에게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ASUS 프리미엄 브랜드 ROG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로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서 단단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ASUS 게이밍 모니터 공식 수입사인 ㈜ 비원시스템에서 판매하며 28일부터 옥션을 통해 판매에 돌입한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아수스코리아 홍보대행
오감
박제현 A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