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푸켓, 연말 ‘특별 미식 이벤트’ 실시

‘미식의 나라’ 태국의 푸켓에서 맞이하는 특별한 연말

2017-11-28 09:09
서울--(뉴스와이어)--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첫 플래그십 리조트인 반얀트리 푸켓이 연말을 맞이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미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2월 24일 워터코트(The Watercourt) 레스토랑은 신선한 해산물 요리, 이탈리안 음식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브런치 뷔페를 선보인다. 당일 저녁에는 전통 크리스마스 메뉴, 고급 아시안 요리, 디저트 등을 준비해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브 기념 저녁 뷔페를 맛볼 수 있다. 고요한 석호에 위치한 트레(Tre) 레스토랑은 라이브 뮤직 공연과 함께 5 코스 디너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성탄절 당일에는 커플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대거 마련했다.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느껴보고 싶은 고객이라면 35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리조트 부지를 자전거로 돌아본 후, 프로세코(prosecco) 와인과 함께 프라이빗 피크닉 런치를 즐길 수 있다. 낭만적이고 오붓한 식사를 원하는 커플은 석호 한 가운데에 떠있는 전통 보트인 산야 락(Sanya Rak) 위에서 데스티네이션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빌라 내에서도 전담 셰프가 준비하는 그릴 요리를 안락하게 맛볼 수도 있다.

또한 반얀트리 푸켓은 12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연말 특별 다이닝 시리즈(Dining Matters Series)’를 실시한다. 본 프로그램은 반얀트리 푸켓의 대표 셰프 4인이 테라스에서 릴레이로 미식을 선보이는 이벤트로, 각 주방장은 자신의 특기를 살려 코스 요리를 준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새해 전야 워터코트에서는 갈라 파티를 개최한다. 즉석 요리 가판대에서 다양한 축제 음식들과 카나페 등 핑거푸드를 맛볼 수 있고, 라이브 밴드 및 전문 DJ의 공연 또한 제공한다. 본 파티는 자정이 되는 순간 화려한 불꽃놀이로 짜릿하게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

반얀트리 푸켓은 스파, 골프, 해양 스포츠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로 완벽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총 135채의 프라이빗 풀 빌라로 구성된 리조트다.

연말 특별 미식 이벤트별 가격과 상세 정보는 반얀트리 푸켓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개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 레지던스, 스파를 공급 및 개발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반얀트리(Banyan Tree)는 개인 풀이 마련된 올 빌라 컨셉의 리조트로 몸과 마음, 영혼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안식처를 제공한다. 앙사나(Angsana)는 현지의 특징을 세련되게 녹인 리조트로 활기차고 즐거움이 넘치는 분위기가 이용객들에게 모험과도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대담하고 새로운 시도가 엿보이는 카시아(Cassia)는 감각적이면서도 최신의 설비를 자랑하는 레지던스 호텔이다. 다와(Dhawa)는 캐주얼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풀서비스 호텔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현재 25개국에 진출해 41개 호텔과 리조트, 64개의 스파, 77개의 갤러리 및 3개의 골프클럽을 소유 또는 운영하고 있다.

반얀트리 푸켓의 홈페이지: http://www.banyantree.com/ko/ap-thailand-phuket-re...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임선영 AE
02-3406-21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