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소시어스, '커플매니저의 하루' 영상 공개

실제 맺음 사무실과 전경, 직원 출연
커플매니저 상담 부문 채용 진행
출처: 이음소시어스
2017-11-27 10:28
맺음 커플매니저의 하루 영상
이음소시어스가 커플매니저의 하루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1월 27일 --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대표 김도연)는 VIP매칭 서비스인 ‘맺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맺음 커플매니저의 하루’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약 2분가량의 이 짧은 영상은 맺음의 커플매니저가 출근하는 모습부터 퇴근하기까지의 모습을 담고 있다. 편한 복장으로 출근한 여주인공은 사무실에 도착하여 오피스룩으로 갈아입고 당당한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한다. 전문 커플매니저로서 바쁜 하루를 보낸 뒤 ‘고백 성공했어요. 감사해요’라는 회원의 문자 메시지를 받으며 영상은 마무리 된다.

공개된 영상 속 배경은 강남에 위치한 맺음 사무실로 실제 근무하는 전경이 고스란히 담겨있을 뿐 아니라 직원들이 배우로 출연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개념만 모호하게 알고 있던 커플매니저라는 직업이 현실적이고 친근하게 다가온다’는 반응이다.

맺음 강나영 실장은 “기존 결혼정보회사보다 젊은 감각을 가진 ‘맺음’이라는 브랜드와 맺음의 자랑스러운 커플매니저들을 알리고 싶어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이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이 맺음을 알게 되고 커플매니저라는 직업에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맺음은 현재 커플매니저 상담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며 나이와 경력 제한이 없어 커플매니저를 꿈꿔온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사이트나 맺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이음소시어스   마케팅팀   02-6969-6113       채용 문의   02-3141-065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이음소시어스, ‘커플매니저의 하루’ 영상 공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