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일반인 실전창업강좌 3기 개설

‘투자유치 전략 및 실전멘토링’… 실무중심의 창업교육

뉴스 제공
건국대학교
2017-11-24 16:43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예비 또는 초기창업 단계의 사업모델을 빠르게 실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일반인 실전창업강좌 ‘투자유치 전략 및 실전멘토링’을 개설한다.

11월 27일부터 12월 20일까지 4주 과정으로 진행하는 이번 과정에서는 예비 또는 초기창업자들에게 실질적으로 가장 큰 도움이 되는 기업 투자유치 역량 강화와 사업별 시장진입 전략 모색을 목적으로 한 실무중심의 전문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업 투자유치에 대한 실무중심의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각 사업별 맞춤형 시장진입 전략과 세부내용을 전문가가 멘토링함으로써 예비창업가의 잠재역량을 강화하고, 초기창업가들의 성장 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이번 과정을 이수할 경우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을 수 있으며, 창업지원단 연계프로그램을 통해 사후관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예비창업자 및 창업 3년 이내의 창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하는 ‘창업아이템 사업화 지원사업’ 등 다양한 정부지원사업의 서류평가 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향후 창업계획을 가지고 있거나, 3년 미만의 초기 창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1월 29일(수) 12시까지 접수 예정이며, 제출한 서류를 토대로 40명 내외의 수강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과정은 전액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 및 신청방법은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 http://www.kkubi.ac.kr/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이메일 보내기

신청문의
창업지원단
02-450-4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