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 모터스, 전 세계 시장에서 사용될 새로운 기업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넥팅 애스퍼레이션’ 공개

뉴스 제공
Tata Motors Limited
2017-11-23 13:40
뭄바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타타 모터스(Tata Motors)가 2016년 수행된 회사의 변환 과정의 일환으로 기업 브랜딩을 구체화하기 위한 포괄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기존 및 향후 기대되는 회사의 상태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타타 모터스는 전 세계 46개 시장에서 사용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커넥팅 애스퍼레이션(Connecting Aspirations)’으로 결정했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넥팅 애스퍼레이션(Connecting Aspirations)’은 브랜드의 성격을 지능적이고 지각적이며 따뜻하고 표현력 있는 이동 솔루션의 상호연결된 시스템으로 정의한다. 또한 회사의 과거, 현재, 미래를 의미하는 상징적인 표어이기도 하다. 겸손하면서도 대담하게 도전을 선언하는 표현이다. 이는 타타 모터스가 내부 및 외부 이해당사자들과 소통하는 방식을 정의하며 모든 사업부에 걸쳐 전반적인 기본 업무지침 역할을 한다.

루드라룹 마이트라(Rudrarup Maitra) 타타 모터스 상용차 해외사업부 총괄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해 “전 세계 시장에 새로운 기업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 오늘날 새로운 시대의 소비자들은 그들이 선택한 기술과 경험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표현, 목적 및 연결을 추구한다. 우리는 ‘커넥팅 애스퍼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가능성의 형식과 의도를 가시적이며 감성적인 구현으로 변환하기 위해 노력했다. 타타 모터스는 언제나 고객과 그들의 열망을 사업의 핵심으로 여겨왔으며 여러 제품 부문에서 모든 상용차(CV) 산업이 벤치마킹해온 혁신적인 이동 솔루션을 선도하는 데 주력해왔다”고 말했다.

타타 모터스는 열정과 상상력에 힘입어 고객의 열망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고객들을 위한 혁신과 변화의 상징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분야에 관계없이 타타 모터스 자동차를 인수하는 순간 오랫동안 바라온 더 큰 열망이나 꿈이 실현되는 중요한 이정표를 맞이하게 된다.

개인화 공정을 한 차원 더 발전시키겠다는 회사의 약속을 표현하는 ‘커넥팅 애스퍼레이션’은 사람을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모든 형태의 이동성을 상상하는 브랜드로 타타 모터스를 정의한다.

타타 모터스(Tata Motors) 개요

연매출 420억달러 규모의 타타 모터스(Tata Motors Limited)는 자동차, 유틸리티 자동차, 버스, 트럭, 군수 차량 등을 생산하는 세계적인 자동차 제조사다. 인도 최대의 자동차 회사이며 연매출 1000억 달러 규모의 타타(Tata) 그룹의 일부인 타타 모터스는 영국의 재규어 랜드로버(Jaguar Land Rover) 및 한국의 타타 대우(Tata Daewoo)를 비롯한 전세계 76개 자회사 및 제휴사들과의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영국, 한국, 태국, 남아공, 인도네시아에서 사업을 운영 중이다. 타타 모터스는 인도에서 피아트(Fiat)와 합작사업을 진행 중이다. 미래를 대비하고 기술 지원 제품의 파이프라인에 주력하는 엔지니어링 및 자동차 솔루션을 제공하는 타타 모터스는 인도의 상용차량 시장을 선도하고 인도 도로를 주행하는 900만 대의 자동차를 생산한 최대 규모의 승용차 제조사다. 회사는 지속 가능하고 적합한 자동차기술을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춘 혁신을 추진 중이다. 인도, 영국, 이탈리아, 한국에 위치한 디자인 및 R&D 센터를 통해 타타 모터스는 젠넥스트(GenNext) 고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신제품을 개척하기 위해 노력한다. 타타의 자동차, 버스, 트럭 등은 유럽, 아프리카, 중동, 남아시아, 동남아시아, 남미, 호주, CIS, 러시아 등 해외 시장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정보는 www.tatamotors.com 및 트위터 https://twitter.com/TataMotors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220053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atamotors.com

연락처

타타 모터스(Tata Motors)
기업 커뮤니케이션
수레시 랑가라잔(Suresh Rangarajan)
+91 22-66657613
indiacorpcomm@tatamoto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