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교재,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뉴스 제공
동아연필
2017-11-22 09:30
서울--(뉴스와이어)--동아교재(주)가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동아교재는 이번 유교전에서 현재 출시를 앞두고 있는 ‘토루 멜로디오 에어마카’를 집중 소개한다. 어머니와 아이들이 가정에서 함께 컬러링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도르 슬림색연필’ 세트와 ‘아도르 지워지는색연필’ 세트도 함께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연말을 앞두고 어린이 선물용으로 적합한 ‘디노크레용세트’와 ‘크림색연필7색세트’, ‘샤프식연필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현장 할인판매하며 구매 인증샷 이벤트와 토루풍선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동아교재는 해마다 참여하는 유교전에서 토루 브랜드가 직접 소비자의 의견을 듣고 신뢰를 쌓아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새로운 교재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제40회 유교전은 부스 1350개, 기업 300여곳, 관람객 8만여명, 바이어 3천여명이 몰리는 역대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코엑스 A, B홀에서 일반 관람객을 위한 행사가 진행되고 코엑스 D홀에서는 참가기업과 국내외 바이어를 연결하는 ‘비즈매칭’ 등 B2B(기업 간 거래) 행사가 펼쳐진다.

동아연필 개요

동아연필은 1946년 국내 최초 문구회사로 설립됐다,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의 필기구 제조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펜, 연필 등 각종 필기류와 마카, 크레파스, 물감 등 미술교재를 생산하는 국내 대표적인 문구회사다.

웹사이트: http://dongapen.com

연락처

동아연필
제품기획실
남기영 실장
02-2105-8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