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베네치아 내륙 메스트레 진출로 이탈리아 사업 확대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17-11-21 14: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이탈리아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을 통해 이탈리아 베네치아 내륙의 베네치아-메스트레(Venice-Mestre) 지역에 진출했다. 또한 밀라노(Milan) 사무소가 11월 말 다시 배치될 예정이다.

신설된 메스트레 사무소와 재배치된 밀라노 사무소는 최근 증가 중인 이탈리아 고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다.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은 현재 이탈리아 밀라노, 브레시아(Brescia), 로마, 베네치아, 메스트레, 몬차(Monza) 등 6곳에서 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안드레아 드 베키(Andrea De Vecchi) 이탈리아 앤더슨 택스 앤 리걸 사무소 매니징 파트너 겸 유럽 지역 매니징 파트너는 “베네치아-메스트레에 새로운 사무소를 설립하고 밀라노에서도 입지를 확대함으로써 우리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에서 역량을 지속적으로 구축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확대를 통해 우리는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고 우리 직원들의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베네치아-메스트레는 베네치아 내륙 중심지 중에서도 전략적 입지와 높은 인구밀도 때문에 중요한 지역이다. 이탈리아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은 2014년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사가 됐다. 회사는 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 기업 및 개인들에게 세금, 재무, 회계 및 법률 컨설팅을 제공한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CEO는 “새롭게 개설한 사무소와 확장된 밀라노 사무소는 이탈리아 팀의 성공을 의미하며 앞으로의 성장을 준비할 수 있게 해준다”며 “이탈리아에서 사업을 확장함으로써 우리는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더욱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23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77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200052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