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어캅스, 서울지하철 2호선 전차량에 기업홍보 광고실시

소방업체 최초로 서울지하철에 기업홍보광고실시에 고객의 큰 호응얻어

뉴스 제공
화이어캅스
2017-11-21 08:59
서울--(뉴스와이어)--공동브랜드 화이어캅스(대표 이기배)가 11월말까지 서울지하철 2호선 전량에 기업홍보 광고물을 게제하여 소방관리분야 최고의 기업으로서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력 향상 및 고급대상 업무수주를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당신의 소방관리 전문회사는 화이어캅스입니까?’라는 다소 도전전인 카피로 시작하는 본 광고는 ‘이미 전국 15개지사를 통해 대기업, 은행 등 1만여 개의 건물이 화이어캅스의 소방관리 전문서비스를 경험하고 있습니다.’라는 서브카피와 더불어 고객들에게 전국적인 유일한 소방관리서비스 브랜드 화이어캅스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전국의 15개 권역의 화이어캅스의 내용을 지도와 더불어 상세히 적시하여 신뢰를 높였으며, 구체적으로는 전국에 15개법인으로 340여 명의 기술진이 소방점검, 소방안전관리, 소방공사, 종합방재컨설팅, 소방교육훈련 등 소방관련 토털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실시하는 것을 부각했다.

또 화이어캅스의 우수성을 뒷받침하는 것이 2016년, 2017년 2년 연속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최고의 공동브랜드로 평가받아 홍보지원사업에 선정되여 그 우수성과 공익적 공헌성, 기업 발전성을 검증받았다.

공동브랜드 화이어캅스의 이기배 대표는 “중소기업청의 2년연속 우수평가와 더불어 어느 지역이나 동일한 소방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소방관리보안관 화이어캅스에 대한 더 많은 고객관심과 접점을 위해서 가장 많은 유동인구와 대기업본사가 집중된 강남, 을지로 순환 2호선을 집중타깃으로 홍보하게 되었다. 벌써 많은 고객들의 문의와 제안요구가 들어오고 있어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마케팅활동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irecops.co.kr

연락처

화이어캅스
경영지원팀
이기순 주임
02-1544-54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