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이지배하는세상, ‘스타트업 지원센터’ 개설

2017-11-21 09:00
서울--(뉴스와이어)--(주)모바일이지배하는세상(대표 김종석, 이하 모지세)이 IT/모바일 분야 스타트업에게 입주 공간과 사업비를 지원하는 ‘스타트업 지원센터’를 개설하고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지세 김종석 대표는 “2017년 자사가 성장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올해 초 마포로 사옥을 이전하면서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위해 업무 공간 및 복지에 투자를 한 것”이라며 “내년에는 자사뿐만 아니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스타트업 업체를 선별하여 같이 상생해 나가는 그림을 그려 보고 싶다”고 말했다.

스타트업 업체는 최대 4개까지 선별할 예정이며 입주하는 기업은 사무 공간은 물론 자유롭게 토론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사내 카페와 언제라도 스트레스를 풀고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사내 헬스장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우수 스타트업 한 팀에게는 1억원의 사업비를 투자할 계획이다.

입주를 희망하는 IT/모바일 분야의 예비 창업자와 신생 스타트업은 올해 12월 말까지 모지세 접수처 이메일로 자율 형식의 사업계획서와 함께 신청자의 연락처를 기입하여 신청할 수 있다.

모지세는 앞으로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이들과 함께 성장함으로써 ‘모바일이지배하는세상’이 IT/모바일 성장의 중심에 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모바일이지배하는세상 개요

모지세는 2003년 온라인 광고 사업을 시작으로 회사를 설립하여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사업을 통해 모바일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다. 이러한 경험과 기술력을 통해 단순한 광고 송출이 아닌, 끊임없이 광고주의 광고 캠페인에 대한 기획 단계에서부터 함께 고민하고 가장 높은 효율을 이뤄내기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모든 임직원들은 경쟁력 있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과 마케팅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겠다는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jise.com

연락처

모바일이 지배하는 세상
마케팅팀
김형태 부장
이메일 보내기

모지세 접수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