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어캅스, 제2회 부동산산업의 날 전람 참석

기업홍보 부스 및 잡페어 겸한 행사

뉴스 제공
화이어캅스
2017-11-20 15:24
서울--(뉴스와이어)--공동브랜드 화이어캅스(대표 이기배)는 2017년 제2회 부동산산업의 날 행사에 (사)한국빌딩협회의 회원으로 참석하여 잡페어 및 기업부스를 열고 많은 참석자 및 방문자로부터 관심과 더불어 상담성과를 거두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 주최로 열린 이번 ‘제2회 부동산산업의 날’ 행사는 작년에 이어 2번째의 행사로서 작년대비 참석기업의 숫자 및 면적이 3배 이상 커진 규모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손병석 국토교통부 1차관, 조정식 국회 국토교통위원장, 김현아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다.

부동산산업의 날 행사는 부동산분야를 국민의 귀중한 자산관리산업으로의 인식전환과 산업적측면에서 새로이 조명하여 고부가가치산업으로의 성장, 육성을 이뤄 국가발전에 큰 역할을 담당하자는 취지로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관련 8개 단체가 협회를 만들어 진행하는 사업으로 2회를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과 내실로 많은 관련업계 및 인사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화이어캅스는 전국 17개 광역시도에 15개 지사, 340명의 국내 최고의 소방관리 브랜드로 많은 대업체 및 관공서, 일반기업 등으로부터 높은 호응과 업무수행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제2회 부동산산업의 날 행사에 주인으로서 잡페어와 더불어 기업홍보부스를 설치하여 고층화 및 고기술 집약화하는 최신의 빌딩관리의 소방안전측면 최고의 기업으로 부각되면서 방문객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공동브랜드 화이어캅스 이기배 대표는 “이번 전람참석은 우리 공동브랜드 화이어캅스의 입장에서 매우 의미가 크다. 부동산을 고부가가치산업으로 인식하고 관련 모든 단체가 참석한 본 전람에 소방분야를 대표해서 참석하였고, 소방분야 유일되게 전국을 커버하는 네트워크의 브랜드로서 최고의 기술진과 규모, 업무수행 경험이 부동산관련 각계 기업과 협회의 좋은 파트너로서 앞으로 더욱 많은 협업의 성과로 나타날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irecops.co.kr

연락처

화이어캅스
경영지원팀
이기순 주임
02-1544-54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