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정원, ‘농식품정보누리’ 소비자 만족도 조사 및 이벤트 실시

농정원, ‘농식품정보누리’ 30일까지 웹사이트의 소비자 수요와 만족도 평가 실시

설문조사 참여자 대상 이벤트 마련으로 추첨을 통해 총 510명에게 경품 증정

2017-11-20 10:53
세종--(뉴스와이어)--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원장 박철수, 이하 농정원)이 ‘농식품정보누리’ 웹사이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30일까지 농식품 종합정보에 대한 수요 및 만족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시행한다.

이번 ‘농식품 종합정보 수요 및 만족도 평가’ 설문조사의 평가 항목은 응답자 일반 사항을 제외하고 크게 2가지 분류로 ‘농식품 정보 채널 및 검색’, ‘농식품 정보누리 만족도 평가’에 대한 현황을 조사하는 것으로 구성했다.

‘농식품 정보 채널 및 검색’ 항목은 이용자들이 주로 농식품 정보를 얻는 채널이 무엇이며 어떤 농식품 정보에 관심이 높은지에 대해 알아보기 위함이다.

‘농식품 정보누리 만족도 평가’ 항목은 이용자들이 농식품 정보누리를 이용하면서 정보와 서비스 면에서 부족하다고 느낀 점과 만족하는 점들을 평가하는 내용으로 농식품 정보누리에서 주로 찾는 콘텐츠 유형과 카테고리별 가장 유용한 정보가 무엇이었는지 항목별 만족도 5점 척도 평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농식품정보누리의 이번 설문조사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설문조사 진행 완료 후 등록한 정보를 기반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 5만원 상당 상품권 △2등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사이즈)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epis.or.kr

연락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홍보대행
신시아
주다혜 차장
02-751-4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