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글로벌 LTE 커넥티비티 구현할 세계 최초 ‘올인원’ IoT 모듈 출시

새로운 IoT 모듈로 12 밴드 LTE 커버리지 제공

단일 디바이스에서 3G 및 2G로 폴백 가능

뉴스 제공
Gemalto
2017-11-20 10:42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 분야의 선두주자 젬알토(Gemalto)가 무선통신 엔지니어링 분야의 획기적 발전을 이끌 산업용 IoT 커넥티비티를 확장한다.

젬알토가 선보인 IoT 모듈은 업계 최초로 12개 LTE 대역에서 글로벌 커넥티비티를 제공하고, 단일 디바이스에서 3G와 2G 셀룰러 커버리지를 함께 구현한다. 이를 통해 물류 및 유통 시스템을 간소화하고, 글로벌 IoT 구축 비용을 크게 절감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10년 간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시장 가치는 195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며, 제조업, 에너지, 운송업계 및 여러 분야를 변화시킬 전망이다.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IIoT가 발전할 수 있으려면 세계 어디에서든 쉽게 구축할 수 있는 고효율 글로벌 연결 솔루션이 필요하다.

◇‘올인원’ IoT 모듈

새로운 젬알토 신테리온® PLS62-W IoT 모듈(Cinterion® PLS62-W IoT Moudule)을 이용하면 고효율 LTE Cat 1을 구현할 수 있다. 4G가 불가능한 환경에서는 알아서 3G와 2G 네트워크로 매끄럽게 폴백한다. 기기 제조사 및 통합 서비스 운영사는 지역과 셀룰러 네트워크 표준에 따라 솔루션이 이동하더라도 세계 어디에서나 연결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다.

◇신제품 개발을 단순화하고 가속화하는 임베디드 시스템

IoT 모듈에 포함된 강력한 Java® 임베디드 시스템은 IoT 솔루션에 처리 능력을 증강한다. 또 기존 오픈 소스 코드의 대규모 라이브러리와 소프트웨어 빌딩 블록 등 메모리를 공유해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좀더 쉽고 빠르게 만든다. 더불어 제품 생애주기 관리를 단순화하고 백엔드 IT 시스템과의 통합을 간소화한다.

◇최적화된 전원 관리

최첨단 전원 관리 시스템은 높은 신뢰성을 제공하며, 최적화된 절전 모드로 전력을 보존하고 및 배터리 수명을 연장한다. 이러한 기술은 2025년 52억 달러 시장 규모를 이룰 것으로 예상되는² 원격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반드시 필요한 요소다.

젬알토 안드레아스 헤겔(Andreas Haegele) loT 사업부 부사장은 “신테리온 멀티 밴드 LTE Cat. 1모듈은 셀룰러 IoT 커넥티비티의 원스톱샵(one stop shop)이라고 할 수 있다. 글로벌 위치 추적, 텔레매틱스 및 플릿 관리 솔루션에 적합하고, 3G와 2G 폴백을 지원하며, loT솔루션의 위치나 이동에 관계 없이 이용 가능하다.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신테리온 PLS62-W는 다양한 무선 네트워크 환경에서 장기간 작동시켜야 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모듈이다”고 말했다.

참고자료

신테리온® PLS62-W IoT 모듈
IoT 모듈 제품 데이터시트

Gemalto 개요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분야 글로벌 리더로 2016년 기준 연간 매출액은 31억유로에 달하며 180개 이상의 국가에 고객사를 두고 있다. 젬알토는 갈수록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는 디지털 세계에 신뢰성을 공급한다. 젬알토의 기술과 서비스는 기업 및 정부 기관들이 신원 정보를 인증하고 데이터를 보호해 개인 기기, 커넥티드 오브젝트, 클라우드 및 이들 사이에서 안전함을 유지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결제부터 기업 보안, 사물인터넷에 이르기까지 현대 생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젬알토는 사람, 거래, 사물을 인증하며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소프트웨어 가치를 창출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수십억 명의 사람과 사물을 대상으로 안전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는 1만5천명 이상의 직원들이 112곳의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43곳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0곳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8개 국가에 분포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Philippe Benitez
아메리카
+1 512 257 3869
이메일 보내기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Kristel Teyras
+33 1 55 01 57 89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태평양
Shintaro Suzuki
+65 6317 8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