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BC카드, 도서 팟캐스트 ‘예스책방 책읽아웃’·‘구혜선 북 콘서트’ 개최

29일 저녁 최근 악보집 펴낸 배우 구혜선이 독자들과 만나는 북 콘서트 진행

예스24, 도서전문 팟캐스트 방송 ‘예스책방 책읽아웃’, 문화웹진 ‘채널예스’ 등 다양한 양질의 문화 콘텐츠 제공 노력

뉴스 제공
YES24 코스닥 053280
2017-11-20 10:37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가 29일 수요일 저녁 7시 합정동 북카페 디어라이프에서 최근 ‘구혜선 악보집’을 펴낸 배우 구혜선과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북 콘서트는 예스24와 BC카드가 공동 제작한 도서전문 팟캐스트 방송 ‘예스책방 책읽아웃’에서 진행하는 첫 공개방송 겸 북 콘서트로, 피아노 및 기타 연주곡집을 출간해 ‘이달의 도서’에 소개된 저자 배우 구혜선이 ‘예스책방 책읽아웃’ 진행자 김동영 작가의 사회로 독자들과 소통하는 자리다.

북 콘서트에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예스24 사이트에 신청 인원과 참석 희망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60명을 무료로 초대하며, 당첨자는 11월 27일 개별 문자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다양한 분야의 저자를 만나 책과 책 너머의 이야기를 하는 ‘예스책방 책읽아웃’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농담>, <힘 빼기의 기술>의 김하나 작가와 저서 <너도 떠나보면 나를 알게 될 거야>, <나만 위로할 것>으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김동영 작가가 격주로 진행하는 2개의 코너로 구성되며 ‘이달의 도서’ 소개를 비롯해 도서 추천과 작가 인터뷰 등 풍성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힙합에서 흔히 사용하는 어구 ‘check it out’에서 따온 ‘책읽아웃’은 책에 관해 확인해 볼 테니 들어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예스책방 책읽아웃’은 예스24와 BC카드가 제작한 예스24 홍대 중고서점 내 오픈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어 녹화과정을 누구나 직접 볼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 팟빵, 팟캐스트, 유튜브, 문화웹진 ‘채널예스’에 업로드 된다.

예스24 뉴미디어파트 이윤정 파트장은 “도서 전문 팟캐스트 방송 ‘예스책방 책읽아웃’과 ‘북 콘서트’는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문화웹진 ‘채널예스’와 더불어 도서를 여러 채널을 통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독자들에게 더욱 더 많은 문화소식을 전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2003년 문화웹진 ‘채널예스’를 오픈해 저자 인터뷰, 칼럼, 웹툰 등을 통해 소설, 교양서, 그림책, 공연, 영화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해오고 있으며 다양한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통해 독자와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해왔다.

또한 2015년에는 문화웹진 ‘채널예스’를 종이책으로 담아낸 서평잡지 <월간 채널예스>를 발행하고 있다.

예스24 X BC카드 팟캐스트 ‘예스책방 책읽아웃’ 북 콘서트 모객 페이지: http://ch.yes24.com/Culture/SalonEvent/9651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KPR
이선영
02-3406-21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