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마터니티’, ‘블룸 순면 체크 수유브라’ 런칭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만족할 ‘블룸 순면 체크 수유브라’

뉴스 제공
블룸마터니티
2017-11-17 13:54
서울--(뉴스와이어)--임산부 속옷 브랜드 블룸마터니티가 ‘블룸 순면 체크 수유브라’를 공개했다.

블룸마터니티는 소재 좋은 임산부 속옷 브랜드다. 수유브라는 물론 임산부 팬티, 산전복대, 산후복대, 임산부 스타킹, 임부내의 등 임산부에게 필요한 언더웨어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디자인해 선보이고 있다.

2015년 런칭 이후 국내 임산부에게 디자인과 소재 모두 만족한 임산부 속옷 브랜드라고 입소문나며 임산부 속옷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출시된 ‘블룸 순면 체크 수유브라’는 2017 F/W 트렌드인 ‘체크 패턴’을 수유브라에 접목시켰다. 앞 버튼과 수유클립 2가지 방식으로 수유할 수 있는 기능성이 돋보인다. 특히 수유브라의 뒷 후크가 거슬려 불편함을 한 번이라도 경험해 본 임산부에게 도움되도록 앞 버튼으로 개폐할 수 있게 신체 특성을 배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블룸마터니티는 판매자 입장이 아닌 임산부 입장에서 품질, 가격, 디자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좋은 소재, 우수한 기능, 무엇보다도 착용했을 때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항상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블룸 순면 체크 수유브라는 블룸마터니티 공식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oommaternity.co.kr

연락처

블룸마터니티
홍보팀
심진아 팀장
031-861-0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