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Zimgo 상표 등록

BPU 홀딩스, 인공감성지능기술(AEI) 기술 확장을 위한 다양한 언어로 개발 준비

뉴스 제공
BPU Holdings Inc.
2017-11-17 08:00
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피유홀딩스의 빅데이터 기반 통합 SNS 검색 서비스짐고(Zimgo) 상표가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대만, 호주, 영국 및 유럽연합 등에 등록되었다. 이 소식은 현재 한국과 유럽지역에서 팽창하고 있는 비피유홀딩스 개발자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되었다. 작년에 이 회사는 큰 규모의 크라우드펀딩 모금 행사에서 미화 6000만달러가 넘는 기금이 조성되었으며 이 여세를 몰아 이런 중대한 계기를 마련하였다.

비피유홀딩스의 대표이사 오상균은 “우리 회사의 주주 여러분들, 그리고 기술업계와 정부기관 등에 우리 비피유홀딩스가 한국 시장을 뛰어넘어, 세계시장으로 진출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발표를 통해 선거를 앞두고 있는 각 국가의 정계 후보자 및 관계자들과 유권자들간의 공백을 메워줄 수 있는 솔루션 공개를 앞두고 있다. 비피유홀딩스의 검색 엔진 짐고닷컴(zimgo.com)의 감성지능기술을 기반하여 관련 sns 데이터를 분석하고, 각 선거관련 후보별, 분야별, 지역별, 연령대별 등 다양한 방법으로 후보별 지지도 예측 및 다양한 분석 결과 제공 서비스를 통해 이제 서로 효율적으로 연결되게 된다”고 밝혔다. 또한 비피유홀딩스에서 출시 될 서비스는 국내에 국한되지 않고 전세계에서 이용될 계획이다.

세계시장 진출을 위해 현재까지 등록된 상표는 다음과 같으며, 짐고 뿐만 아니라 비피유홀딩스의 다른 서비스들도 다양한 국가에서 상표등록을 위한 진행 중에 있다.

1. 한국: 짐고(ZimGo), 짐고 디자인(ZimGo Design), 하이페리온애즈(HYPERIONADS)
2. 미국: 짐고
3. 대만: 짐고, 짐고 디자인, 하이페리온애즈
4. 일본: 짐고
5. 유럽연합: 짐고, 짐고 디자인
6. 영국: 짐고, 짐고 디자인
7. 호주: 짐고, 짐고 디자인, 하이페리온애즈

현재 모바일 기기의 폭발적인 성장과 소셜 네트워크, 글로벌 연결성 및 그리고 일부 개인들과 정부가 악의적으로 주도하는 침습적인 해킹으로 인해, 목표 대상이 되는 일반대중의 사회적 정서를 이해하거나 이들과 효율적으로 대화를 이어나가는 것은 더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짐고(ZIMGO)는 기계로 하여금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학습시킴으로써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을 목표를 두고 있다.

짐고의 인공감성지능(AEI: Artificial Emotional Intelligence) 플랫폼은 최근의 정치적 캠페인에서 감성분석 및 결과 예측에 성공을 거두어 주목을 끌고 있다. 짐고는 정확성이 떨어졌던 방법을 개선함으로써 대한민국의 대통령 선거에서 기계학습(machine learning)을 접목시켰고, 높은 수준의 정확도를 보여주는 신속한 감성 분석과 정밀한 예측 분석을 성공적으로 일구어낸 바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생산된 유권자들과의 대화 분석을 통해 고객인 후보자의 선거전략 캠페인에 접목하여 지지율을 확고히 하는 효과와 궁극적으로 승리라는 결과를 가져왔다. 이 프로젝트는 미국에서 지난 Trump / Clinton 대통령 선거에 관한 비피유홀딩스의 AEI 연구의 정확성을 인정받아 계속 이어지게 되었다.

BPU 개요

비피유홀딩스는 한국의 민간기업으로 개인이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SNS를 개선하고 검색 기술을 더욱 스마트하게 개발하는 일을 한다. 이 회사의 비전은 첨단 기술로 먼저 한국시장에 진출한 다음 세계시장으로 진출하는 것이다. 현재 비피유홀딩스는 감성지능 구현을 위해 빅데이터 분석, 자연어처리 패턴인식, 기계학습 알고리즘, 서비스형 사회과학 및 트라이브 관리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비피유에 대한 정보는 press@bpuholdings.com 으로 문의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712107&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 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puholdings.com/

연락처

BPU Holdings(비피유홀딩스)
한국
김혜원(Kim, Heawon)
+82-2-548-9593
press@bpuholdings.com
미국
존 필머(John Pilmer)
801-369-7535
pilmerjoh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