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스 패키징, SAP 시스템 지원업체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 후 연간 유지보수 및 ERP 업그레이드 비용 절감

캐나다의 패키징 업체, 불필요하고 높은 비용의 업그레이드 방지; 절감한 비용을 전략적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에 재투자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7-11-16 20:5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업체로 오라클(Oracle)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제3자 지원을 선도하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나스닥Nasdaq: RMNI)가 대표적인 제약 포장 솔루션 제공업체인 존스 패키징(Jones Packaging, Inc.)이 SAP ERP 응용프로그램 지원업체를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존스는 연간 지원비용을 절감하고 불필요한 업그레이드 비용 및 맞춤화 지원과 관련한 인건비를 없앰으로써 SAP 시스템의 총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했다. 결과적으로 원활해진 현금 흐름 덕분에 회사는 조직 전반의 전략적 IT 이니셔티브에 자금을 배치할 수 있게 됐다.

현재의 강력한 시스템 극대화, 불필요한 업그레이드 방지

리미니 스트리트와의 제휴에 앞서 존스는 회사의 소프트웨어가 구형 하드웨어에서 작동하고 있었기 때문에 기존 SAP 시스템의 업그레이드를 검토 중이었다. 검토 절차를 통해 회사는 SAP 응용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상당한 자본과 전문 서비스 비용이 발생하고 향후 있을 신규 IT 이니셔티브의 진행을 막을 만큼 오랜 시간과 자원이 소요된다는 결론을 내렸다. 또한 기존의 안정적인 SAP 플랫폼을 업그레이드 하는 데 있어서 그들의 비즈니스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기능적인 요구사항도 없는 상황이었다. 리미니 스트리트가 존스의 SAP 소프트웨어 지원의 대안 솔루션에 대해 존스와 논의를 시작한 후 리미니 스트리트의 기술 지원 팀은 그들의 기존 SAP 시스템의 미래 보장성을 위해 검증된 여러 가지 전략을 검토했다. 이러한 실무 과정에서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 운영체제 향상 및 컨테이너 기술과 같은 최신 기술이 적용됐다. 이러한 모든 최신 전략을 통해 기술적 요구사항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는 더욱 유연하고 관리가 쉬운 인프라 구축이 가능해진다.

릭 잔쿠라(Rick Jankura) 존스 최고재무책임자는 “우리는 SAP를 차기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데 실질적인 이점이 없다는 점을 확인했다. 또한 시스템 이전 과정에 소요되는 시간과 자원을 최소화하고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있을 수 있는 사업 중단의 위험성을 방지하기를 원했다”며 “이러한 조건에서 리미니 스트리트를 좀더 조사한 후 우리는 기존의 강력한 SAP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고 동시에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 사업에 재투자할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존스는 사업상 특정한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주는 고도로 맞춤화된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회사는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하면서 그들의 맞춤화된 시스템을 위해 보다 응답률 높고 적절한 지원을 받고 있다.

잔쿠라는 이어서 “공급업체 지원 서비스에는 맞춤화된 시스템 지원을 포함하지 않고 종종 문제가 핵심 기능에서 발생했는지 아니면 맞춤화로 인한 문제인지를 확인하기가 어려웠다.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 후 우리는 어떤 문제든지 솔루션을 찾기 위해 함께 노력한다”며 “그들의 서비스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공급업체가 아닌 진정한 파트너를 만난 기분이다”고 말했다.

모든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에게 특정 소프트웨어 제품 라인에서 평균 15년의 경력을 보유한 전담 우선지원엔지니어(Primary Support Engineer, PSE)가 배치된다. 모든 PSE는 연중무휴로 지원요청에 응답하며 고객들은 중대 상황의 경우 15분 이내의 응답을 보장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SLA(서비스 수준 협약서)를 받는다. 존스는 또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검증된 경험을 활용해 추가비용 없이 강력하고 시기 적절한 세금, 법률 및 규정 업데이트를 제공받는다.

세스 라빈(Seth A. Ravin) 리미니 스트리트 CEO는 “제조업체들은 치열한 경쟁시장에서 빠듯한 이윤을 유지해야 하고 동시에 새로운 공정과 더욱 빠른 생산 일정에 적응해야 한다”며 “우리는 존스와 같은 전세계 제조업체 고객들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연간 총 유지보수 비용에서 상당 부분을 절감해 경쟁적 우위와 성장 전략을 위한 사업에 재투자할 수 있도록 도왔다. 포춘500(Fortune 500) 및 글로벌100(Global 100) 회사들의 85%를 포함해 전세계 1450개 이상의 회사들이 이미 그들의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파트너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존스의 성공 스토리 전문: https://www.riministreet.com/client-success/jones-packaging-inc

리미니 스트리트(리미니 스트리트,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당사의 지원을 받는 유효 고객 수뿐 아니라 업계 애널리스트 기업의 인정을 기반으로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라클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제3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IBM,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SAP 및 기타 기업용 소프트웨어 판매업체의 사용권 소지업체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및 기타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1450개 이상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 (C-RMNI)

미래예측 진술

이 자료에 실린 일부 진술은 과거에 발생한 사실이 아니며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The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하의 면책 조항에 의거한 미래예측 진술이다. 미래예측 진술은 일반적으로 ‘~수 있다’, ‘~해야 한다’, ‘~일 것이다’, ‘~할 계획이다’, ‘~할 방침이다’, ‘예상하다’, ‘믿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잠재적인’, ‘~로 보인다’, ‘도모하다’, ‘지속하다’, ‘추후’, ‘~할 것이다’, ‘기대하다’, ‘전망하다’ 등의 단어나 기타 유사 단어, 문구, 또는 표현을 수반한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관련 산업, 미래 사건과 관련된 진술 및 거래 이후 경영 예상, 미래 예상 또는 추정 실적, 그리고 거래 후 소유구조 및 현금/부채 잔고, 미래 기회, 리미니 스트리트의 공략가능 전체 시장 예측, 고객 비용 절감 규모 예상 등이 포함되나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진술은 여러 가지 가정과 경영진의 현재 기대를 토대로 한 것이며 실제 실적 예측이나 과거 사실이 아니다. 이들 진술은 리미니 스트리트의 사업과 관련된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실제 결과는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이 같은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인플레이션 및 금리, 관련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금융/경제/규제/정치 여건 등 리미니 스트리트가 사업을 운영하는 산업 환경의 변화 △불리한 소송 전개 △기존 부채를 유리하게 리파이낸싱 하지 못할 가능성 △세율, 정부 관련 법 및 규제 변경 △경쟁적인 제품 및 가격책정 활동 △성장과 수익성 관리 상의 어려움, △GPIAC나 리미니 스트리트 경영진 가운데 1명 이상의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 △GPIAC 및 리미니 스트리트 사업을 통합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 포함, 합병 기대 이익을 실현하지 못할 가능성 △리미니 보통주 장기 가치와 관련된 불확실성 △예상된 비용 절감 및 비용절감 시기, 운영 시너지를 실현하지 못할 가능성 △2016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10-K 양식의 GPIAC 연차 보고서 중 ‘위험 요소’ 제하의 내용과 10-Q 양식의 GPIAC 분기 보고서에 수시로 업데이트된 내용 및 GPIAC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기타 자료 또는 GPIAC가 SEC에 제출한 합동 주주권한위임장/투자계획서 상 언급된 위험과 불확실성 등이 있으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리미니 스트리트가 현재 인지하고 있거나 리미니 스트리트가 현재 중요하지 않다고 여기는 요인 중에도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진술 내용 간 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위험 요인이 있을 수 있다. 한편 미래예측 진술은 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미래 기대, 계획 또는 전망을 제공한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이후 발생 사건이나 추이로 인해 회사 측의 평가가 달라질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가 미래 특정 시점에 상기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수 있지만, 업데이트의 의무는 지지 않는다. 이 자료 배포일 이후 상기 미래예측 진술이 리미니 스트리트의 평가를 대변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된다.

© 2017 Rimini Street, Inc. 저작권 소유. ‘Rimini Stree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등록상표이다. Rimini Street,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 및 그 조합, 그리고 TM 표시가 있는 기타 표시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상표이다. 모든 기타 상표는 개별 소유권자의 자산이며,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그러한 상표 소유권자 또는 여기에 언급된 기타 업체와의 관련, 보증 또는 제휴를 부인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150054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