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악오디오,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SSG닷컴과 프로모션 실시

11월 20일부터 12월 8일까지 약 3주간 진행

SSG닷컴에서 루악오디오 구매 시 최대 35만원 신세계 상품권 파격 혜택

뉴스 제공
델핀
2017-11-20 08:00
서울--(뉴스와이어)--30년 전통의 유럽 명품오디오 루악오디오(Ruarkaudio) 공식 수입사 델핀(Delfin, 대표 신승호)이 11월 20일부터 12월 8일까지 3주간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를 맞아 SSG닷컴에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광군제의 열기에 이어 시작하는 이번 SSG닷컴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에서는 루악오디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35만원 증정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루악오디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상품권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동안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 구매 제품에 상관없이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포토 상품평 작성 시 5만원, 일반 상품평 작성 시 2만원을 추가 증정하여 혜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신세계 적립금으로 구매 금액의 5%를 적립해 주어 최대 3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 기획전에서는 루악오디오 전 제품인 플래그쉽 오디오 R7, CD 마니아를 위한 올인원 시스템 R4mk3, DLNA 지원 미니 오디오 R2mk3, 라디오 겸 블루투스 스피커 R1mk3, 실용적인 PC스피커 MR1mk2을 만나볼 수 있다.

루악오디오 공식 수입사 델핀은 루악오디오 구매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였으며 늘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델핀이 되겠다고 밝혔다.

델핀 개요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멀티미디어 및 올인원 오디오 한국 공식 수입원이다. 2013년 10월 영국 루악오디오와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루악오디오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델핀은 세계 최고의 오디오 기기들을 한국의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소개한다는 설립 목적에 맞게 장인의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루악오디오 개요

영국 루악오디오는 1985년에 설립된 정통 하이엔드 하이파이(Hi-Fi) 스피커 제조업체이다. 80년대 하이파이 붐과 함께 성장하여 세계적인 스피커 제조업체로 명성을 쌓았다. 최근 하이파이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현재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의 일체형 오디오를 생산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났다. 30년 전통의 노하우로 이루어 낸 뛰어난 음질과 클래식 가구를 연상케 하는 멋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SSG닷컴 기획전: http://shinsegaemall.ssg.com/plan/planShop.ssg?pla...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델핀
마케팅부
강다영 사원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