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앤베이직, 2017 세계기업가정신 주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수상

뉴스 제공
아이티앤베이직
2017-11-17 09:00
부천--(뉴스와이어)--아이티앤베이직 민경욱 대표가 '2017 세계기업가정신 주간 한국행사‘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다. 표창은 중소벤처기업부 최수규 차관이 시상하였다.

‘세계기업가정신 주간’은 새로운 창업가들에게 영감을 주고 교육시키는 것부터 기업가정신 연구를 발전시키고 세계적 리더들을 연결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경제와 문화를 아우르는 세계 최대의 기업가정신 기념 행사다.

이번 시상식의 목적은 국가 경제 발전과 청년 창업 의욕 고취 및 노고를 격려하는 데 있다. 수상 대상은 청년 창업 활성화에 기여한 모범 청년 창업가다.

아이티앤베이직은 온라인 소통 시스템 심플로우를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으며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모두 보유한 스타트업으로 미래 성장이 기대된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민경욱 대표를 대신하여 아이티앤베이직 일본지사 대표 강모희 이사가 수상하였다. 그는 “창업 이후 만 3년이 지난 시점에 그 동안의 노력이 보상받는 것 같아 더 없이 기쁘며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일본지사 설립을 앞두고 내년에도 더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하며 국무총리상과 대통령상 수상도 노려 볼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아이티앤베이직 개요

아이티앤베이직은 2014년에 설립된 3년차 스타트업 기업으로 매출액 5억원(2017년), 사원수 15명 규모의 소수 정예 회사다. 경기 부천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SaaS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실시간 청중 응답 시스템 심플로우 서비스 운영 사업 등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tnbasic.com/

연락처

아이티앤베이직
박병재 대리
1877-15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