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폭스, 홍콩 코스모프로프 뷰티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에이디앤티
2017-11-16 13:49
서울--(뉴스와이어)--(주)스킨앤스킨 자회사인 (주)에이디앤티(대표 김세원) 뷰티브랜드 에이티폭스(A;t fox)가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HONGKONG 2017)’에 참가해 해외시장 확장과 함께 K-BEAUTY의 위상을 알리고 있다고 밝혔다.

홍콩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하는 올해로 22회를 맞이하는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7’은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와 함께 세계3대 뷰티박람회다. 매년 전세계 2500개 기업이 참가하고 6만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 뷰티박람회다.

에이티폭스는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는 제품에 11월 새롭게 출시한 에이티폭스 마스크팩 3개 타입 12종을 선보였다. 마스트팩 3개 타입은 순면라인, 텐셀라인, 티셀라인으로 피부타입별로 홍차(주름개선 라인), 자소엽차(진정 라인), 귤피차(비타민 브라이트닝라인), 녹차(수렴 수분라인)과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티셀 앰플4종(모이스처, 수딩, 에너지, 포어타이트닝) △수분크림3종(홍차리프팅, 자소엽차수딩캡슐, 귤피차 워터) △비누2종(자소엽차 초콜렛 클렌징바, 귤피차화이트초콜렛) △핸드크림3종(홍차레이디,자소엽차체인지,귤피차큐티) △티셀 하이드로 미스트 등을 주력으로 해외바이어 와 셀렙 그리고 관람객들에게 홍보를 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신세계 이마트 뷰티전문 편집숍 슈가컵(SUGARCUP), 대백아울렛 미국 최대 드럭스토어 CVS파마시, 러시아 최대 화장품 유통사 레뚜왈에 입점되어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GS몰, 신세계몰, 이마트몰, CJ몰 등에서 판매를 가속화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tfox.co.kr

연락처

에이디앤티 홍보대행
온라인캐스트
최진만 대리
02-313-783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