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4, 중국 왓슨스 KOL 이벤트 누적뷰 약 6억 달성

광군제 맞이한 KOL 최대 추첨 이벤트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7-11-16 10:41
서울--(뉴스와이어)--화장품 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메디컬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CLIV(씨엘포)가 2017년 중국 왓슨스 런칭 기념으로 시작한 KOL 프로모션이 약 6억뷰의 기록을 달성하고 있다.

KOL 프로모션은 중국의 대규모 행사인 광군제를 맞이해 중국 왓슨스의 북경, 상해, 성도, 광저우, 심천 등 중국 최대 도시 매장에서 11월 10일 진행됐다. 중국 유명 연예인을 초청하여 트렌드인 직방(直播) 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약 1억뷰를 달성했다. 광군제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린다. 2009년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중국 최대 인터넷쇼핑몰 타오바오가 독신자를 위한 세일을 시작하면서 광군제는 중국 최대 쇼핑일로 탈바꿈했다.

CL4는 행사 당일 웨이보를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행사 현장에서도 많은 고객의 시선을 이끌어냈으며 다양한 분들이 제품 인터뷰에 참여했다.

CL4는 메디컬 더마코스메틱으로 중화권에서 꾸준하게 사랑받은 맥스히아루로닉 앰플(일명 녹색뚱땡이)의 인지도로 왓슨스 런칭 이후에 씨엘포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중국 고객들에게 인기 왕홍과 전문성이 있고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KOL을 통해 전문가들의 피부관리를 위한 팁과 좋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전하여 씨엘포의 우수 제품을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유럽화장품(CPNP) 165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67건, 특허 출원/등록 126건, 상표 출원 및 등록 430건, 디자인 등록 및 수상 77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기업 소유 R&D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특허 기술의 우수성 인정받았다. 또 왓슨스, 벨크(Belk), 컬러믹스 등을 국내외 6천여개의 글로벌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브랜드 확장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2-6918-81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