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Deep Dream 33영업일 만에 30만장 돌파

뉴스 제공
신한카드
2017-11-16 08:21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선보인 ‘신한카드 Deep Dream(이하 딥드림 카드)’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딥드림 카드가 9월 22일 출시 이후 영업일 기준 14일만에 10만장, 33일만에 30만장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통상의 범용카드 발급에 비해 매우 빠른 속도의 발급 성과로 특히 최근 일평균 발급수는 약 1만장을 상회하고 있다.

딥드림 카드는 국내 최고 수준의 가성비 높은 상품 혜택을 제공 중이다. 연회비가 8,000원임에도 불구하고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0.8% 기본 적립이 가능하고, 당월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는 최대 3.5%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특히, 상품 론칭전 7개월간의 면밀한 고객 소비 분석과 시장 조사도 금번 성과에 크게 기여했다는 후문이다. 신한카드 고객의 약 80%가 이용하는 할인점, 편의점, 커피·영화, 해외 가맹점, 이동통신 등 서민밀착형 가맹점을 대상으로 적립율을 2.1% 또는 3.5%로 크게 높였다.

매월 자동으로 알아서 고객에게 가장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오토 셀렉션(Auto Selection) 기능을 도입하고, 본인의 서명을 직접 디자인하여 카드 플레이트에 탑재할 수 있는 셀프 시그니처(Self signature) 기능도 탑재하여 차별성을 더했다.

딥드림카드 발급 비중을 보면 4050세대 고객비중이 절반을 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딥드림카드가 주력 소비계층인 중장년층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점이 크게 부각된 것으로 회사측은 보고 있다. 남녀 연령대별로는 50대 여성고객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았고, 두번째로 활동적인 30대 남성고객들이 많이 신청한 걸로 나타났다. 30대 남성고객들의 경우 주말 주유 할인서비스와 3·6·9 택시할인과 같은 부가서비스 때문에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카드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바로콜센터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딥드림 카드에 대한 고객의 사랑과 관심에 부응하여 추억의 디비디비딥 게임 컨셉을 차용한 ‘국가딥(Deep)표 선발전’ 이벤트를 개최, 고객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도 마련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국가딥표 선발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8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