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로열 캐리비언 크루즈 및 미 관세국경보호청과 함께 생체인식 신원확인 시범 프로그램 실시

크루즈 선박 승객의 입국 및 재입국 인증에 안면 인식 솔루션 사용

뉴스 제공
IDEMIA
2017-11-15 14:00
빌러리카,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갈수록 디지털화 되어가는 세상에서 신원확인 분야 신뢰 받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며 미국 내 신원확인 관련 서비스 분야의 최고 업체인 아이데미아(IDEMIA)와 로열 캐리비언 크루즈(Royal Caribbean Cruises Ltd., 이하 ‘RCL’)가 미국 입국 항구에서 입국하고 재입국하는 크루즈 선박 승객을 대상으로 출입국 수속을 더욱 안전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안면 인식 솔루션을 사용하여 미국 관세국경보호청(Customs and Border Protection)과 함께 신원을 확인하는 시범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뉴저지주 케이프 리버티 크루즈 항구(Cape Liberty Cruise Port)에서 실시한 ‘항구 재입국’(Sea Re-entry) 신원확인 시범 서비스에서는 아이데미아의 안면 촬영 및 인식 솔루션을 사용하여 로열 캐리비언 크루즈 선박에서 하선하는 승객의 얼굴이 크루즈를 시작할 때 표를 끊고 승선한 승객과 일치하는지를 확인했다. 이번 시범 서비스를 통해 다수의 승선한 승객과 하선한 승객의 얼굴이 일치한다는 것을 고품질의 화상과 고속으로 확인함으로써 세관 출구 수속을 신속하게 처리했다는 것을 입증했다. 하선한 승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승객들은 통관 수속의 속도와 안면 촬영 카메라의 즉각적인 처리에 대해 크게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RCL과 아이데미아 및 관세국경보호청은 ‘항구 재입국’ 신원확인 시범 서비스가 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 간 협력의 좋은 사례라고 평가했다. 밥 에켈(Bob Eckel) 아이데미아 북미지역 사장은 “아이데미아는 ‘승객 처리 혁신’(Passenger Transformation)을 선도하고 있다”며 “승객들은 국경 출입국 수속을 안전하면서도 신속하고 편리하게 마쳐야 한다. 우리가 RCL및 관세국경보호청과 함께 실험한 생체인식 솔루션은 국경 관리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실시하게 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기술이라는 것을 입증했다. 특히 안면 인식 기술은 미국 시민 및 미국 시민 이외 사람들에 대해 비침습적 방법으로 쉽고 안전하게 인식하여 미국 입국과 체류를 가능하게 하기 때문에 미연방 정부에게 중요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RCL의 토머스 힌더호퍼(Thomas Hinderhofer) 선장(captain) 겸 케이프 리버티 크루즈 항구 사업 책임자는 “로열 캐리비언은 고객들이 마지막 단계에서 통관 절차를 신속하고 안전하며 순조롭게 진행하는 등 즐거운 경험을 갖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시범 서비스는 승객들의 재입국 수속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동시에 국경 관리에 필요한 주요 요건을 충족시켰다는 점에서 우리의 기대 이상이었다”고 말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OT-모포(OT-Morpho)에서 개명한 아이데미아(IDEMIA)는 시민들과 소비자 모두가 연결된 환경에서 가능해진 방법으로 상호 작용, 결제, 연결, 여행 및 투표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더욱 디지털화해 가는 세계를 위해 신뢰받는 신원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개인 신원정보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오늘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서 극히 중요한 일이 되고 있다.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통해서 아이데미아는 개인이든 사물이든 관계없이 자산의 생성, 사용, 보호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하는데 중요한 공헌을 하고 있다. 아이데미아는 프라이버시와 신뢰를 생명처럼 중시하고 전세계에 걸쳐 금융, 텔레콤, 신원조회, 보안, IoT 업계 고객들의 정보를 보호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연간 30억유로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데미아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와 모포(Morpho)(Safran Identity & Security)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회사로서 현재 전세계 180개국에서 80여 개국 출신의 1만4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및 트위터 @IdemiaGroup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140061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엘리자베스 마샬(Elizabeth MARSHALL)
+ 978-215-2513
elizabeth.marshall@us.idemia.com
옴스테드 윌리엄스(Olmstead Williams)
트리시 맥콜(Trish MCCALL, )
+ 805-390-3279
tmccall@olmsteadwillia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