퀼트 솔루션, 버라이즌의 차세대 콘텐츠 전송 플랫폼으로 채택

버라이즌, 퀼트 오픈캐싱 솔루션 구축해 컨텐츠 전송 최적화, 체감품질 향상, 신규 애플리케이션 구동

뉴스 제공
Qwilt
2017-11-14 22:00
레드우드시티,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콘텐츠 전송 및 오픈캐싱 솔루션 분야 선도 공급업체인 퀼트(Qwilt)가 자사 오픈캐싱(Open Caching) 솔루션이 버라이즌(Verizon)의 차세대 컨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전송 플랫폼으로 채택됐다고 발표했다.

버라이즌은 새로운 플랫폼을 구축해 체감품질(QoE)을 향상하고 AR, VR, 4K 라이브 스트리밍 같은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할 계획이다. 퀼트의 오픈캐싱 솔루션 도입으로 버라이즌은 스트리밍 비디오 분야의 폭발적 성장에 맞춰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게 됐다.

리 힉스(Lee Hicks) 버라이즌 네트워크 플래닝 담당 부사장은 “데이터와 비디오 서비스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퀼트의 오픈캐싱 솔루션은 자사 네트워크가 현 시장 수요에 부응하고, 미래 수요에 맞춰 유연하게 확장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미 퀼트 솔루션이 도입된 시장에서 코어 트래픽 양이 20%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앨론 마오어(Alon Maor) Qwilt 공동창립자 겸 CEO는 “온라인 비디오 수요가 폭증하면서 인터넷 서비스 공급사업자들이 네트워크 확장 솔루션을 찾고 있다. 퀼트의 오픈캐싱 솔루션은 컨텐츠와 애플리케이션 전송에 적합한 오픈아키텍처와 지능형 네트워크를 구성한다. 버라이즌과 협력해 오픈캐싱 솔루션의 도달범위와 규모를 확장하고,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 수요에 대응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퀼트의 오픈캐싱 솔루션은 대용량 운영사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고성능과 확장용이성을 갖춘 컨텐츠 전송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퀼트 솔루션은 완전관리형 서비스 형태로 신속하게 구축 가능하고 정규 운영 절차를 간소화한다. 솔루션에 포함된 종합 애널리틱스 기능은 성장 트렌드와 네트워크 퍼포먼스 인사이트를 제공해 네트워크 플래닝, 엔지니어링, 운영 부서 등 여러 운영 조직을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또한 오픈캐싱에 기반해 네트워크 엣지에서 컨텐츠를 전송함으로써 운영사의 네트워크 효율성을 크게 개선한다.

퀼트(Qwilt) 개요

퀼트는 독자적인 엣지 클라우드 플랫폼(Edge Cloud Platform)과 오픈캐싱(Open Caching)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공업체다. 인터넷 서비스 공급사업자는 이 솔루션을 이용해 자사 네트워크에서 스트리밍되는 미디어 양이 급격히 증가하는 것에 대처하고, 저지연성을 갖춘 대규모 인프라 구축으로 미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다. 퀼트의 클라우드 매니지드 오픈 플랫폼은 범용 컴퓨팅과 저장 인프라상에서 구동되어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며, 대규모 분산형 엣지 클라우드(Edge Cloud)를조성해 오픈캐싱, 4K 라이브 스트리밍, AR, VR, 자율주행차, IoT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케이블, 텔레콤, 모바일 서비스 공급 분야에서 많은 글로벌 업체들이 퀼트 솔루션을 채택해 네트워크를 최적화하고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소비 채널로 온라인 비디오 컨텐츠를 가장 선호하는 소비자 수요에 부응하고 있다. 퀼트는 스트리밍용 오픈 아키텍처 구축을 위한 업계 포럼 ‘스트리밍 비디오 얼라이언스(Streaming Video Alliance)’의 창립 멤버다. 2010년 Cisco, Juniper 등 업계 선도기업들이 설립했다. 퀼트는 Accel Partners, Bessemer Venture Partners, Cisco Ventures, Disruptive, Innovation Endeavors, Marker, Redpoint Ventures 등의 후원을 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Qwilt, Open Edge Cloud, QC, QN은 Qwilt의 등록상표이다(무단복제금지). 이 밖에 언급된 모든 등록상표는 해동 소유주의 소유물이다.

블로그: http://www.qwilt.com/blog/
트위터: http://twitter.com/qwilt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qwilt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Qwilt.Inc

연락처

Qwilt
+1 (866) 824-8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