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윤선아이디어그룹, 태국 다이아몬드 타워에 ‘3D Lighting’ 기술 적용 계약 체결

2017-11-14 15:50
광주--(뉴스와이어)--옥윤선아이디어그룹이 태국 파타야 지역에 건설 중인 다이아몬드 타워에 ‘3D Lighting’ 기술이 접목된 인테리어를 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3D Lighting은 ‘공중입체조명’이라는 뜻으로 간접 혹은 무드 조명 기술이다. 주변을 밝혀주는 형광등이나 LED 혹은 레이저와 같은 직진성을 가진 빛과는 달리 마치 공중에 떠있는 듯한 효과를 가져다준다.

이와 같은 조명 기술은 신성시하는 조형물 뒤편에 후광과 같은 효과를 표현할 수 있으며, 사인간판 시장에는 고객들에게 독특하고 이색적인 효과로 간판을 어필할 수 있다.

특히 각광 받고 있는 인테리어 시장은 은은한 분위기로 주변을 밝히는 조명이 아닌 카페나 레스토랑 같은 곳에서 무드 조명으로 활용되고 있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3D Lighting 기술을 인테리어 시장에서 호텔이나, 모텔, 오피스텔 같은 단기 임대업의 벽면 인테리어로써 활용 분야를 넓혀가는 중이라며 이는 곧 건축 인테리어에서 LED를 활용한 무드조명이 성행하고 시장이 활발해 3D Lighting 사업 확장을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밝혔다.

또한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태국 해외 바이어와의 매칭을 이뤄 태국 현지 파타야 지역에 건설 중인 40층 400세대의 대형 오피스텔인 다이아몬드 타워에 인테리어 시공을 협약해 시장 진입에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아이디어그룹
홍보 담당
박홍진 팀장
070-7010-88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