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슈퍼사운드 코리아 2017’ 참가

현장경매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7-11-15 08:00
서울--(뉴스와이어)--음향기기 수입업체 사운드캣이 11월 24~25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하이엔드 오디오쇼 ‘슈퍼사운드 코리아 2017(이하SSK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고음질 오디오에 대한 모든 기기를 총망라하는 이번 전시에는 총 100여개 이상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할 예정이며 사운드캣 부스에서는 크리에이티브의 오디오 디바이스, 오디오 엔진의 블루투스 스피커, 에티모틱(Etymotic)의 신제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 사운드캣은 에티모틱의 신제품 ER3SE/XR 등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그 밖에도 MEE Audio의 Pinnacle P2, JH Audio의 Tri-Fi, Earsonics ES2 등을 국내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참관객들을 위한 현장 할인으로 컴플라이 폼팁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이 밖에도 다양한 테마의 청음 체험존 및 언박싱 이벤트 등을 마련하여 참관객들에게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운드캣은 참관객들이 직접 에티모틱 신제품을 언박싱하고 어두운 공간에서 청음을 하거나 현장 경매에 참여하는 등 어느 때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평소 고음질 사운드에 목말랐던 이들에게 즐거운 체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Audient,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조은경
070-4639-2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