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플랫폼 2017.2 버전 발표

모든 제품군을 강화시키는 플랫폼, 손해보험회사들이 더 지능적으로 보다 신속하게 그리고 서로 더 잘 연결되도록 지원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17-11-14 13:4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커넥션스(CONNECTIONS) 2017 - 손해보험업체들에게 소프트웨어 제품을 공급하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뉴욕증권거래소: GWRE)가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플랫폼(Guidewire InsurancePlatform™) 2017.2 버전을 13일 발표했다.

이 새로운 버전에는 가이드와이어의 코어제품과 데이터 및 디지털 제품군이 강화되었다. 이번 보강으로 보험회사의 운영이 더 스마트해지고 더 빨라지는 한편, 연결성이 더욱 강화되어 고객과 대리점/중개업자 및 종업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참여 수준이 높아지면 가이드와이어 고객들은 결과적으로 사용자들에게 설득력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사용자가 올바른 행로를 찾아가게 해 줄 수 있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의 디지털 부문 아얀 사카르(Ayan Sarkar) 부사장은 “우리는 참여의 시대(Engagement Era)가 보험회사들로 하여금 고객과 대리점/중개업자의 상호작용을 다시 생각해보고 종업원들에게는 보다 완전한 권한을 부여하지 않을 수 없게 한다”며 “이번에 인슈어런스플랫폼 2017.2의 보강은 이들의 노력활동을 더 한층 뒷받침하게 된다”고 말했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 최고제품관리자(CPO)인 알리 케이롤로문(Kheirolomoom)은 “인슈어런스플랫폼 2017.2를 시장에 내놓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수한 품질의 소프트웨어를 공급한다는 우리의 전통이 이번 신제품 발표로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날 참여의 시대에 보험회사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경쟁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고 인슈어런스플랫폼 2017.2에서는 제품의 상당 부분이 보강되어 보험회사들이 성공을 거두는데 필요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인슈어런스플랫폼은 새로운 버전의 데이터허브(DataHub), 인포센터(InfoCenter), 예측 분석(Predictive Analytics) 및 예측 분석 솔루션 팩(Predictive Analytics Solution Packs)을 통해 보험회사들이 보다 지능적으로 업무를 추진하고, 예측적인 유도과정과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를 바탕으로 한 설계 및 통합, 그리고 사전 구축이 강화된 콘텐츠 등을 통해 데이터에 근거한 의사결정을 더욱 신속하게 내릴 수 있게 해준다. 이와 함께 새로운 버전의 가이드와이어 디지털(Guidewire Digital™) 제품은 협력을 강화시켜주는데 이는 인슈어런스플랫폼 고객들이 보험계약자의 자율 서비스 능력 향상을 위해 연결성이 더욱 강화된 경험을 창출해낼 수 있게 한다.

새로운 버전은 다음 사항들을 강조하고 있다.

· 가이드와이어 데이터허브(Guidewire DataHub™) 9.2는 지속적으로 콘텐츠 확장 요구를 단순화시키고 ETL(추출, 변환, 적재) 자동화 및 구성설정 강화와 관련한 실행 비용을 줄여준다. 클레임 활동 지원과 수익 저장 및 처리과정의 개선은 사용자들에게 클레임 처리과정의 운용 효율성에 대한 전체적인 그림을 제공하고 손익계산서에 대한 확신을 더해준다.

· 가이드와이어 인포센터(Guidewire InfoCenter™) 9.2는 IBM의 코그노스(Cognos) 11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의 생산성과 참여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첨단 자율 서비스 능력은 인포센터 사용자들이 정보기술 개입을 최소화하면서 업무적인 질의에 대해 더욱 스마트하고 신속하게 답할 수 있게 해준다.

· 가이드와이어 예측분석(Guidewire Predictive Analytics™) 6.2는 클레임이 심각하다는 추가적인 지표를 식별해 낼 수 있도록 체계가 없는 데이터를 마이닝 할 수 있는 기계학습 능력을 강화시켜 준다. 가이드와이어 예측 분석은 아마존 웹 서비스(AWS)를 통해 전 세계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국내 및 지역의 데이터 보안 및 프라이버시 규정 준수에 관한 고객의 우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 보상요구권과 소송 위험 감지를 위한 가이드와이어 예측 분석 솔루션 팩(Guidewire Predictive Analytics Solution Packs) 신제품은 가이드와이어 클레임센터(Guidewire ClaimCenter®)에 통합되어 지능형의 클레임 운용을 가능케 한다. 이 통합된 용도 사례는 제3자 비용 복구 기회가 있는 클레임과 소송으로 진행될 위험이 큰 클레임을 확인하고 단계적으로 증감시켜준다. 모델 배치와 코어 시스템 통합 프로세스의 개선은 솔루션 팩 사용자들이 보다 신속하게 투자 원금을 회수하도록 도와준다.

· 가이드와이어 디지털(Guidewire Digital) 7.0은 소비자와 보험계약자들이 어디에서든지 보험 견적을 내고 보험에 가입할 수 있게 해주는 모바일 우선의 견적 체험을 제공한다. 소비자와 보험계약자들은 보험에 가입하려는 자동차를 찾아보기 위해 자동차 번호판을 조사할 수 있고 신속하게 견적을 내는데 필요한 정보를 미리 확보하기 위해 운전면허증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보험 절차를 진행하고 있는 자동차의 종류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플랫폼(Guidewire InsurancePlatform) 개요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플랫폼(Guidewire InsurancePlatform™)에는 코어 운용(core operations), 데이터 및 분석기법 그리고 디지털 참여 등 세 가지 요소가 결합되어 있으며 이들 세 요소는 산업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보험회사의 능력을 강화하고 고객, 대리점/중개업자 및 종업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참여하게 하는 한편 이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공동작업이 이루어진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개요

가이드와이어(Guidewire)는 손해보험 업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에서 적응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회사는 코어프로세싱, 데이터 및 분석, 디지털 포용 등 세 가지 요소를 하나의 기술 플랫폼에 결합해 보험업자들이 그들의 고객과 직원들을 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개선해준다. 전세계 300여 손해보험사들이 가이드와이어를 선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guidewire.com 참조. 트위터: @Guidewire_PandC.

주: Guidewire, Guidewire Software, Guidewire ClaimCenter, Guidewire PolicyCenter, Guidewire BillingCenter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가 미국 및/또는 그 밖의 국가에서 사용 중인 등록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130057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연락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다이애나 스토트(Diana Stott)
커뮤니케이션 이사
+1 650-356-4941
dstott@guidewire.com

원초콜릿 커뮤니케이션즈(onechocolate Communications)
다니엘 쿠젠스(Daniel Couzens)
+44 (0)20 7437 0227
guidewire@onechocolatecomms.co.uk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 영국법인(Guidewire Software (UK) Ltd)
루이즈 브래들리(Louise Bradley)
+44 (0)7474 837 860
lbradley@guide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