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승마 페스티벌’ 성황리 종료

뉴스 제공
플랜에이미디어
2017-11-14 11:21
서울--(뉴스와이어)--11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일산 원마운트 건너편 부지에서는 도심 속에서 승마 체험을 할 수 있는 ‘2017 승마 페스티벌-Enjoy Horse Festival’이 개최됐다.

플랜에이미디어가 주관하고 총 2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승마’를 컨셉으로 총 1만여 명의 어린이와 가족 등 다양한 관람객들이 방문하여 축제를 즐겼다.

이번 행사는 승마 경기존에서 진행된 4개 경기와 말 옥션, 말 체험 존의 승마체험과 말 먹이 주기, 플레이 존의 놀이시설(4개 프로그램), 참여 이벤트 존(9개 프로그램), 직업체험 존(6개 프로그램) 총 5개의 존, 20여 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화창한 주말 오후를 즐거운 웃음 소리로 가득 채웠다.

특히 말 산업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어린이들이 직접 말을 타볼 수 있는 승마 프로그램이 눈길을 끌었다. 도심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승마 프로그램을 비롯한 모든 체험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되어 행사장을 방문한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말을 주제로 한 사생대회가 함께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페스티벌이 진행된 2일간 함께 개최된 이번 사생대회는 선착순 현장접수로 이루어 졌으며, 120명에 달하는 어린이들이 참여해 총 24명의 어린이가 수상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페스티벌 주최측은 아직까지 적지 않은 사람들에게 승마가 어렵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말 뿐만 아니라 승마에 관한 좋은 경험과 제대로 된 교육이 뒷받침 된다면 건강한 승마 문화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플랜에이미디어 개요

플랜에이미디어는 IMC, 홍보, 방송, 광고, 행사 진행 등의 사업을 하고 있는 대행사다.

웹사이트: http://www.planamedia.co.kr

연락처

플랜에이미디어
안수인 과장
02-2649-71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