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펜 REIT, IPO 신청서 제출… 미국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계획

회사 JOBS 법 Reg A+ 하에서 3350만 달러 자금 조달 시도

해당 IPO, 개인투자자들에게 최고급 세인트 레지스 아스펜 리조트에 대한 지분 매입 기회를 제공

뉴스 제공
Aspen REIT, Inc.
2017-11-14 10: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새롭게 설립된 단일자산 전문 부동산투자신탁 회사인 아스펜 REIT(Aspen REIT, Inc.)(이하 회사)가 총 3350만달러에 달하는 자금을 조달하려는 목적으로 레귤레이션 A+ 기업공개를 하기 위해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에 1-A 양식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회사는 기업공개를 통해 조달한 자금 대부분과 자회사에서 운영하는 파트너십의 주식 등을 아래 물건에 대한 100% 간접 지분을 매입하는데 사용하고자 한다.

기업공개를 통해 투자자들은 콜로라도 주 아스펜 소재 세인트 레지스 아스펜 리조트(St. Regis Aspen Resort)에 투자할 기회를 갖게 된다. 회사는 주당 20달러 가격으로 167만5000주를 공개 판매하고 보통주를 주식종목코드 ‘AJAX’로 미국의 뉴욕증권거래소 증시에 상장할 계획이다.

세인트 레지스 아스펜 리조트는 179개 객실과 고급 레스토랑, 개인용 스파, 연면적 2700평방미터에 달하는 실내외 컨퍼런스·연회 시설, 아스펜 산록 풍경이 한눈에 보이는 옥외 온수 수영장 등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풀서비스 호텔이다. 세계 최대의 호텔 운영 회사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 Inc.)의 자회사가 관리하고 있는 이 호텔은 그 위치와 최고의 시설, 연중 계속되는 스키 등 문화·스포츠 행사로 인해 유명인사, 비즈니스 임원 등 뿐만 아니라 가족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회사는 현재 부동산 및 호텔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는 투자가로서 CEO, 사장, 이사회 이사직을 겸하고 있는 스테판 드 베이츠(Stephane De Baets)가 이끌고 있다. 드 베이츠는 자산관리, 자산유동화, M&A 분야에서 20여 년의 경험을 갖추고 있다. 한편 기업금융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축적해온 마이클 워스(Michael Wirth)는 아스펜 REIT의 최고재무관리자 직을 맡고 있다. 금융서비스 및 부동산 분야에서 30년이 넘는 경력을 통해 워스는 신설기업 및 기존기업 등 다수의 기업공개에 깊이 관여한 바 있다. 드 베이츠와 워스는 모두 세인트 레지스 아스펜 리조트의 운영에 대해 상세한 지식을 갖고 있으며 장기간에 걸친 호텔의 가치 및 품질 향상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해서도 잘 이해하고 있다. 드 베이츠는 호텔의 현재 소유주와 일정한 인척 관계를 맺고 있다.

드 베이츠는 “우리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최고급 호텔 자산에 대한 지분을 살 수 있는 보기 드문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제까지 이 정도로 높은 수준의 호텔 자산에 대한 지분 매입 기회는 기관투자자들에게만 주어졌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지분 매입 기회를 통해 우리는 지금까지의 관행을 뒤바꾸고 거기에 더해 개인투자자들에게 단일 자산 투자에 대한 유동성 옵션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우리의 제안은 전무후무한 것으로 투자자들에게 상당한 매력이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맥심그룹(Maxim Group LLC)은 이 매매 건에 대한 책임 판매 대행사 역할을 맡게 될 것이다. 아스펜REIT는 미국 내 전국 규모의 증시에 상장을 하는 최초의 단일자산 REIT가 됨으로써 역사의 한 장을 새로 쓰게 될 것이다.

개인투자자들은(www.m-vest.com/aspenreit)에서 기업공개 사전 자료가 포함된 최신 IPO 관련 자료 사본을 입수할 수 있다. 또한 이 IPO 건에 대한 상세 정보는 전화(800-645-9144)로도 얻을 수 있다.

아스펜 REIT(Aspen REIT) 개요

아스펜REIT는 최근에 새롭게 설립된 회사로서 179개 객실과 4개 레스토랑, 로키산맥의 풍경이 한눈에 보이는 연면적 2700평방미터에 달하는 실내외 컨퍼런스·연회 시설 등 최고의 시설을 갖춘 풀서비스 호텔인 세인트 레지스 아스펜 리조트 매입 계획을 갖고 있다. 현재 세인트 레지스 아스펜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자회사가 관리하고 있다. 세인트 레지스 아스펜은 월드컵 스키대회, ESPN 동계 X 게임, 푸드 앤 와인 클래식, 아스펜 음악 페스티벌 등으로 국제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리조트 타운인 콜로라도 아스펜에 자리잡고 있다. 아스펜REIT는 미 전국 규모의 증시에 상장을 하는 최초의 단일자산 REIT가 되고자 시도하고 있으며 현재 뉴욕 소재 부동산자산관리 자문 회사인 엘레베이티드 리턴(Elevated Returns LLC)의 자회사를 통해서 운영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문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하는 정보가 우리 회사의 비즈니스 플랜에 대한 금전적 예측과 정보, 예상을 담고 있거나 운영의 결과, 제품, 시장을 언급하고 미래에 일어날 일에 대한 예상을 포함하고 있을 경우 이들 총칭하여 미래예측진술이라고 부른다. 문장 중에 “해야 한다” “그럴 수도 있다” “그럴 계획이다” “그렇게 예상한다” “그렇게 믿는다” “그렇게 추측한다” “예측한다” “예보한다” “기대한다” “계획 중이다” 등의 표현이 들어갈 경우 미래예측진술이라고 간주할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반영된 기대가 합리적인 가정에 근거했다고 볼 수는 있지만, 그럼에도 다양한 위험성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에서 언급하는 것과는 크게 다르게 나타날 가능성이 얼마든지 있다. 따라서 투자자는 어떠한 서술문이나 “위험성 요인”이라는 제목 하에 발표하는 서술문과 SEC에 별도로 제출하는 그밖에 다른 기업공개 관련 자료를 주의 깊게 검토할 필요가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해당 문서의 작성 일자 이전까지 일어난 일에 대해서만 언급을 할 뿐이며 아스펜 REIT는 법적으로 의무화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 서술문을 업데이트할 일체의 의무를 갖지 않는다.

법적 고지

이 IPO는 IPO 소개 자료 형태로 홍보될 예정이다. 해당 주식과 관련된 1-A 양식에 대한 IPO 설명서는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됐으나 아직 승인을 받지는 못했다.

이 보도자료는 주식 판매 제안서가 아니며 주식 매입 제안 권유서도 아니다. 이에 더해 이는 등록 또는 승인 전에 그러한 주식의 제안, 권유, 판매가 불법으로 규정되어 있는 주 또는 관할구역에서 판매를 하고자 하는 목적도 갖고 있지 않다.

현재 시점에서 그러한 제안을 하더라도 일체의 화폐 또는 그에 준하는 고려를 요구하지도 않으며 그러한 제안을 목적으로 이 자료를 송부했을 경우에도 이는 수용되지 않는다. IPO 설명서가 미 SEC에 의해 승인을 받기 전까지는 레귤레이션 A 하에서 어떠한 증권도 판매될 수 없고 증권 매입을 위한 제안도 수용될 수 없으며 매입가격의 어떤 일부에 대해서도 받아들여질 수 없다. 이에 더해 승인일자 이후로서 수신통보 전에 어떠한 제안도 일체의 의무나 책임 없이 탈퇴 또는 취소될 수 있다. 레귤레이션 A 제안 하에서 예비투자자가 어떠한 관심을 보였다 하더라도 이는 일체의 의무가 없으며 이행할 책임도 갖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130056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penreit.com/

연락처

아스펜 Aspen REIT, Inc.(Aspen REIT, Inc.)
주요 판매 대리점
맥심 그룹(Maxim Group LLC)
조셉 랄로(Joseph Rallo)
+1 800-537-6923
jrallo@maximgrp.com

베라 카본(Vera Carbone)
+1 800-537-6923
vcarbone@maximgrp.com

미디어 문의
ICR
제이슨 추도바(Jason Chudoba)
+1 646-277-1249
Jason.Chudoba@icrinc.com
매튜 추도바(Matthew Chudoba)
203-682-8217
Matthew.Chudoba@icr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