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산펠레그리노, 제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공식 워터 브랜드로 참여

뉴스 제공
산펠레그리노
2017-11-14 09:38
이탈리아--(뉴스와이어)--전 세계 식문화를 선도하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브랜드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가 제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의 공식 워터 브랜드로 참가한다.

산펠레그리노는 16일부터 21일까지 6일간 메가박스 이수, 아트나인에서 열리는 제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에 참가하여 산펠레그리노 브랜드를 선보인다.

올해 서울국제음식영화제에서는 올해 각양각색의 음식과 다양한 문화권의 스토리를 엮은 세계 각국의 50여 편의 장·단편 음식영화를 상영하여 오감만족 스크린 미각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특별전 2017: 이탈리아의 맛’, ‘맛있는 한국’, ‘오감만족 국제단편경선’ 등 다양한 부대행사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제공된다.

산펠레그리노는 세계의 다양한 미식 행사에 참가하여 파인 다이닝 문화를 전파하는 동시에 최고의 셰프들과 함께 음식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창의적인 조리법에 담긴 맛과 디테일에 대한 애정을 함께 나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 세계 프리미엄 호텔과 레스토랑에게 각광받는 천연 탄산수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는 탄산과 미네랄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천연 미네랄 워터인, 아쿠아 파나(Acqua Panna)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 특별한 다이닝과 함께하기에 손색이 없다.

한편 올해도 3회를 맞이하는 서울국제음식영화제는 다양한 영화와 음식을 매개로 세계 각국 다양한 삶과 문화를 이해하고 상호 교류, 소통하는 축제로 인생의 맛과 여유를 환기하는 영화를 통해 현대의 바쁜 일상에서 잊힌 삶의 미감을 회복하는 맛있는 힐링 영화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 개요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 산펠레그리노 과일 탄산음료는 1899년에 설립된 이탈리아 밀라노 소재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 S.p.A)의 제품이다. 전 세계 150여개국에서 즐기는 산펠레그리노 제품은 유쾌함과 건강, 웰빙을 표방하는 이탈리안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고 있다. 1899년에 설립된 산펠레그리노는 미네랄워터, 무알콜 음료의 선도 기업이다. 산펠레그리노는 이탈리아 주요 미네랄 워터 공급 업체로서 환경 보호에 대한 책임 의식을 가지고, 수자원 보전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산펠레그리노는 전 세계 맛집들을 선정해 소개하는 세계적인 레스토랑 가이드북 미쉐린 가이드 서울편의 2018년 공식 스파클링 워터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이 외 산펠레그리노 및 아쿠아파나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산펠레그리노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anPellegrino
산펠레그리노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sanpellegrino_official
산펠레그리노 유투브: http://www.youtube.com/user/SanPellegrinoTV

연락처

산펠레그리노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임연희 AE
02-6250-7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