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구스, 무료 기술 상담 제공하는 ‘LiveChat’ 개발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온라인 상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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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이구스
2017-11-15 08:30
쾰른--(뉴스와이어)--모션 플라스틱 전문가 이구스가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온라인 상담 제공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구스는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모든 방문자의 기술 문의를 온라인으로 더 쉽고 빠르게 해결한다는 취지로 ‘LiveChat:라이브챗’을 개발했다.

설계와 관련한 상담이나 신제품, 재질, 기술 및 견적과 같은 모든 문의에 제품별 전문가가 직접 상담을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LiveChat은 이구스가 디지털 인프라 구축에 투자하는 수많은 기능 중 한 부분일 뿐이다. 이구스는 이미 30개가 넘는 온라인 툴과 16가지의 앱을 무료로 제공해 고객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iglidur 전문가와 같은 온라인 툴은, 고객이 직접 제품의 수명을 계산해 무급유, 무보수의 플라스틱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게 한다.

10만 가지가 넘는 모션 플라스틱 제품에서 정보의 수집과 선택이 용이하도록 이구스는 사용자의 편의를 반영한 웹사이트 구축에 힘을 쏟고 있다. 제품군에 대한 새로운 필터링 적용이 그 예다. 더불어 최근 온라인 샵의 확장으로 고객은 맞춤형 제품에 더욱 쉽고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구스사의 자체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태블릿 PC를 소유한 현장 직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면 접촉에서도 서비스의 디지털화는 고객 혜택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 개인적인 지원 및 상담을 통해 솔루션을 현장에서 바로 제시하고 고객은 제시된 솔루션을 바로 주문하는 원리다.

더욱이 이구스의 전화 상담 서비스뿐 아니라 7명의 제품별 및 산업별 전문가와의 무료 상담도 이용 가능하다. LiveChat은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국이구스 개요

이구스는 독일 쾰른에 위치한 본사를 중심으로 전 세계 35개 지사 및 판매 센터를 확보한 다국적 기업이다. 약 2950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15년 기준 5억5200만유로의 매출을 달성하였다. 이구스 제품은 일반 금속 기계 부품들과는 달리 이구스만의 특수한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재질로 e체인, 케이블, 베어링이 주요 품목이며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시험과 검사를 거쳐 품질이 입증된 제품만을 출고하고 있다. 매년 150~200가지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출시와 함께 업계 최대의 실험 설비 및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경량, 저소음, 무보수, 무급유, 비용 감소 등 차별화된 수많은 장점들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igu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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