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브코리아, 디즈니·마블 캐릭터 손난로 보조배터리 출시

뉴스 제공
워브코리아
2017-11-14 09:00
서울--(뉴스와이어)--IT 주변기기 전문 기업 워브코리아(대표 이종현)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캐릭터 손난로 보조배터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월트디즈니를 대표하는 미키, 미니와 마블의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총 4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손난로 기능이 충실하게 구성된 제품이다. 10초 이내에 발열이 시작되어 30초 안에 최대 52도까지 발열이 되는 손난로는 양면 발열 방식으로 구성되었고 최대 5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5400mAh 용량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보조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러버 코팅된 표면으로 그립감이 좋고 155g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워브코리아는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올 겨울 개인적인 사용뿐만 아니라 커플 아이템, 선물용으로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출시 전인 10월 중순부터 진행한 예약 구매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정식 출시는 11월 14일이며 소비자 가격은 38900원으로 출시된다. 온라인, 오프라인(핫트랙스, 프리스비, 윌리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워브코리아 개요

워브코리아는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 스마트 관련 제품의 국내 최대 유통, 판매를 지향하는 아웃소싱 전문 기업이다. 직영 대표 사이트 이바이코리아는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 국내 제품은 물론 수입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마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워브코리아와 중국 법인 ADCAN이 함께 철저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중국 현지 공장과 OEM을 통해 제작 및 생산한 고품질 스마트제품도 함께 유통, 판매하는 국내 최대 B2B 전문 사이트다.

웹사이트: http://www.wovkorea.co.kr

연락처

워브코리아
마케팅팀
정세영
02-2138-67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