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산업별 솔루션 전문 기업과 협력해 고객 지원 강화

ERP·CRM·그룹웨어 대표 기업과 제휴 확대… 솔루션 간편 연동으로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지원

건설·철강·스포츠 등 산업별 전문 솔루션 기업과 협력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비즈플레이
2017-11-13 09:41
서울--(뉴스와이어)--무(無)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가 국내 주요 전사적자원관리(ERP), 고객관계관리(CRM), 그룹웨어 솔루션 전문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존 시스템과 간편하게 연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디지털 기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법인카드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경비지출관리 전 과정을 모바일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경영진, 재무 및 감사 관리자, 경리 담당자 등은 다양한 분석 보고서를 통해 전체 경비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기술 인력을 기반으로 시스템 연동을 자동화하고 신규 상품 개발과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연구개발(R&D)에 투자하고 있다. 올 초부터 영림원소프트랩, 포렌, 제이엠에스컨설팅, 아프로, 아이퀘스트 등 국내 대표 ERP 기업 및 비에스지원, 아프로 등 SAP 파트너사 들과의 적극적인 제휴로 경비지출관리 서비스가 연계된 ERP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엔씨이알피(건설), 스틸아이티(철강), 온아이티시스템(스포츠), 테인스밸리(골프) 등 산업별 특화 ERP 기업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굿센(건설), KT NET(무역), 비트컴퓨터(의료), 이노에버솔루션(SAP), ASPN(SAP), 비젠트로(UniERP), 오르카아이티(QAD), 엑스퍼트솔루션 등과도 현재 제휴를 추진 중이다.

CRM 분야에서는 아이투맥스(Salesforce), 핑거포스트(핑거세일즈), 세일즈인사이트(세일즈포인트) 와 같은 주요 기업과 협력해 고객이 외근·출장 관련된 복잡한 경비지출관리를 간소화하고 마케팅과 영업에 집중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그룹웨어 분야에서는 인에이지, 한비로, 핸디소프트, 다우기술, ㈜동부 등 전문 기업과도 협력해 기존 그룹웨어 내에서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비즈플레이에 따로 접속할 필요없이 이용 중인 그룹웨어를 통해서 편리하게 비즈플레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는 “종이 영수증과 수기 중심의 경비지출관리는 모든 산업에서 업무 효율성을 저해하는 요인이다”며 “국내 기업이 ERP, CRM, 그룹웨어 등 현재 사용 중인 솔루션과 비즈플레이를 간단하게 연동해 페이퍼리스(paperless) 환경을 구축하고 경비 절감, 환경 보호, 업무 효율성 증진의 일석삼조 효과를 누리도록 지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플레이 개요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천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개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연락처

비즈플레이 홍보대행
KPR
김연아 AE
02-3406-22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