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고객 맞춤형 제안 위한 교육 프로그램 ‘퍼시스 세일즈 캠퍼스’ 성황리 종료

제품 이해도를 높이고 실습 및 체험을 통해 영업 역량을 강화하는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업무 실효성을 높인 프로그램으로 매년 정례화, 고객 맞춤형 토탈 솔루션 제공 예정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7-11-10 10:07
서울--(뉴스와이어)--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는 본사와 대리점 영업사원 및 사무환경 전문가인 오피스 컨설턴트(OC: Office Consultant) 대상의 교육 프로그램 ‘퍼시스 세일즈 캠퍼스’를 신설, 1일부터 9일까지 교육을 진행하며 영업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퍼시스 세일즈 캠퍼스’는 영업 사원들의 제품 이해도를 높이고 실습 및 체험을 통한 영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영업 사원의 소속감과 유대감을 제고하고자 기존 대리점 교육 프로그램을 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정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17 퍼시스 세일즈 캠퍼스’에서는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중역 신제품을 포함, 소프트 시팅류 등의 제품 교육과 사무환경 트렌드 및 임원 공간 제안 등의 이론·실습 교육이 진행됐다. 우선 영업의 기초 단계로 제품 기획 의도 및 개발 과정을 이해하고 제품 특징과 디자인 등 제품 전반을 학습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제품 교육 후에는 실제 영업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실습과 체험 기반의 신제품 제안 훈련이 진행됐으며, 이후 교육 전반에 대한 평가까지 이루어졌다.

‘퍼시스 세일즈 캠퍼스’는 영업 사원들의 종합적인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기업 특성 및 워크스타일에 따라 개별 제품에서부터 공간 구축까지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사무환경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업계 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퍼시스 세일즈 캠퍼스’의 교육 대상은 영업사원을 포함한 대리점주 및 퍼시스의 사무환경 전문가인 오피스 컨설턴트 등이다. 특히 올해 진행된 ‘2017 퍼시스 세일즈 캠퍼스’는 본사와 대리점의 영업사원 및 오피스 컨설턴트들로부터 실제 영업과 관련해 매우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퍼시스는 ‘세일즈 캠퍼스’ 교육을 매년 정례화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퍼시스는 보다 차별화된 영업 서비스를 기반으로 본사와 판매자, 그리고 고객 사이에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소통을 진행하고자 영업 교육 특화 프로그램인 ‘퍼시스 세일즈 캠퍼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개별 제품에서부터 사무환경 컨설팅까지 고객이 원하는 사무환경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영업사원들의 역량을 높이는 다양한 교육제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퍼시스(FURSYS) 개요

퍼시스는 업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한국의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가구를 넘어 공간과 사람을 생각한 기본에 충실한 혁신과 지속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기업 가치와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의 사무공간을 창조하며 한국 사회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퍼시스는 사무환경의 변화와 경제성, 기능성, 디자인, 활용성 등 한층 다양해진 소비자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국내 사무가구 업계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다져 나아가고 있다. 퍼시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기효진 AE
02-3406-2218
이메일 보내기